본문 바로가기

출간 전 책 소식

한 끗 차이로 완성도를 높이는 실전 디자인 테크닉

간발의 차이로 채택되거나 버려지는 냉정한 디자인 세계
한 끗 차이가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포토샵은 오랜 시간 여러 편리한 기능이 추가되거나 개선되면서 진화하고 있습니다. 이제 포토샵은 전통적인 그래픽 디자인뿐만 아니라 웹 디자인, 동영상 편집, 3D 작업을 비롯하여, 그 용도와 쓰임이 미치지 않는 분야가 없을 정도입니다. 다만 사진 보정 및 디자인 소스 제작이 그 밑바탕에 있다는 점은 예전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다방면으로 활용도가 높은 도구 포토샵

 

다시 말해 그래픽 디자인부터 웹 디자인, 동영상 편집 등 여러 분야의 디자인 작업에는 디자인 소스가 필요하고, 그 소스가 우수하면 디자인 결과물의 완성도도 높일 수 있는 것입니다. 《디자이너의 포토샵 테크닉 141》은 이런 점에 착안하여 포토샵의 기능이 아닌, 포토샵을 이용한 디자인 소스 만드는 방법을 알려 줍니다. 협업에서 활동하는 4인의 프로 디자이너가 공동으로 집필한 책인 만큼 포토샵의 폭넓은 활용 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디자이너의 포토샵 테크닉 141》에서는 디자인 소스를 만들기 위한 사진 보정 및 이미지 합성 방법을 PORTRAIT, LANDSCAPE, TYPOGRAPHY, ARTWORK 등으로 구분하여 소개하고 있습니다. 책에서 소개한 다양한 테크닉을 익히고, 디자인 작업에 활용한다면 여러분의 디자인 결과물은 한층 빛을 발할 것입니다.

 

4인의 프로 디자이너가 집필한 《디자이너의 포토샵 테크닉 141》

 

이 책을 집필한 저자들은 여전히 실무에서 디자인을 하고 있기에 누구보다 후배 디자이너들의 고충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저자들은 단순히 책에서 실습한 결과물만 보여 주는 것이 아니라, 실습에서 만든 디자인 소스를 활용해 완성한 디자인을 먼저 보여 줍니다.

 

한 마디로, 《디자이너의 포토샵 테크닉 141》을 보면 141가지 테크닉을 익히면서 동시에 100여 가지 디자인 사례를 볼 수 있습니다. 이런 배려는 사소해 보일 수 있지만, 늘 새로운 아이디어로 고민하는 디자이너가 새로운 영감을 떠올리는 중요한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

 

141가지 테크닉과 100여 가지 디자인 예시

 

매일 변화하는 클라이언트의 요구에 응하기 위해 작품 제작에 관한 아이디어와 스킬은 아무리 많아도 부족할 것입니다. 아무쪼록 이 책에서 소개하는 141가지 테크닉이 디자이너 여러분이 웃으면서 일하고, '칭찬받는 디자인’을 만드는 '인정받는 디자이너'가 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여러분을 위한 책입니다!

  • 포토샵의 다양한 활용 방법이 궁금한 디자이너
  • 새로운 아이디어를떠올리기 위해 고민 중인 디자이너
  • 구매해서 사용하는 뻔한 디자인 소스에 싫증난 디자이너
  • 디자이너를 꿈꾸는 취업 준비생
  • 다양한 홍보 콘텐츠를 제작하고 싶은 마케터

 

■ 미리 보기(표지, 목차, 각 CHAPTER 일부, 뒤표지)

 

■ 예약구매 사이트(가나다순)

교보문고 / 도서11번가 / 알라딘 / 예스이십사 / 인터파크 / 쿠팡

 

■ 제이펍 소식 더 보기(제이펍의 소통 채널에서 더욱 다양한 소식을 확인하세요!)

네이버 책 / 포스트 / 유튜브 / 인스타그램 / 트위터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