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간 전 책 소식

All Kill Design with Canva! 캔바 하나면 다 됩니다.

제이펍 2024. 2. 19. 16:00

SNS, 디자인 콘텐츠 제작은 캔바로 끝!
SNS를 운영하거나 브랜딩을 하면서 디자인과 영상 편집을 빼놓고 생각할 수 있을까요?

콘텐츠 아이디어를 짜기도 힘든데, 직접 디자인에 영상까지 편집하려니 하루 24시간이 모자랄 지경입니다. 당장 배워야 할 것만 해도 '디자인 이론', '포토샵', '프리미어 프로' 등 시작부터 벽에 부딪히는 것만 같을 것입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이번에도 제이펍 출판사에서 여러분에게 희소식을 전하고자 하는데요, 바로 캔바 책이 출간된다는 소식입니다. 한 번쯤은 들어본 적이 있지만, 아직까지 사용할 엄두를 내지 못하고 있는 분이라면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2024년 2월 기준 40만 개 이상의 템플릿이 있고, 지금, 이 순간에도 템플릿은 계속 추가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필요한 콘텐츠가 있다면 검색해서 찾고, 여러분의 이미지, 여러분의 텍스트로 변경만 하면 콘텐츠가 뚝딱 완성됩니다. 그동안 힘들게 이 프로그램, 저 프로그램 사용하고 있었다면 이제 캔바 하나로 모두 끝낼 수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캔바 Canva로 끝내는 콘텐츠 디자인

 

콘텐츠 제작만 될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캔바에 가입하고 실행해 보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문구가 바로 '오늘은 어떤 걸 디자인할까요?'입니다. 일반 문서 작성부터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슬라이드 제작, 소셜 미디어 운영을 위한 콘텐츠 제작, 동영상 편집, 웹사이트 제작 등 거의 모든 작업을 캔바 하나로 끝낼 수 있습니다. 

 

캔바 홈 화면 https://www.canva.com/

 

아직도 콘텐츠 제작으로 머리를 싸매고 있다면 지금 바로 캔바를 사용해 보세요.

 

여러분을 위한 책입니다!

  • 직접 콘텐츠를 제작해야 하는 온라인 마케터
  • 전단지 및 간단한 인쇄물이 필요한 1인 사업가
  •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인플루언서
  • SNS를 더욱 풍족하게 채우고 싶은 일반인
  • 일상을 짧은 영상으로 만들고 표현하고 싶은 중고생

 

■ 미리 보기(표지, 목차, 각 CHAPTER 일부, 뒤표지)

 

■ 예약구매 사이트(가나다순) 

교보문고 / 도서11번가 / 알라딘 / 예스이십사 / 인터파크 / 쿠팡

 

■ 제이펍 소식 더 보기(제이펍의 소통 채널에서 더욱 다양한 소식을 확인하세요!)

네이버 책 / 포스트 / 유튜브 / 인스타그램 / 트위터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