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간 전 책 소식

이게 진짜 종이로 만든 거라고요?

제이펍 2024. 2. 20. 13:09

유튜브 시작 1년 만에 누적 조회수 3천만! 
PAPER DIY계의 최강자, 페이퍼후추의 종이 놀이를 책으로 만나다! 

페이퍼후추는 직접 그린 손그림 도안으로 놀이하는 과정을 ASMR 영상으로 올리는 디지털 크리에이터입니다. 통통 튀는 색감의 그림, 섬세한 ASMR 효과, 종이로 만든 것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깨알 같은 묘사로 최근 PAPER DIY 분야에서 독보적인 자리에 올랐습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100만, 유튜브 구독자 20만, 틱톡 팔로워 58만을 넘기며 유튜브 코리아, 니베아, 버버리, LG생활건강 등 다양한 기업과 협업도 진행하고 있어요. 

 

 

페이퍼후추의 유튜브. 영상을 한번 눌러 보면 멈출 수가 없습니다.

 

페이퍼후추의 영상은 편안한 종이 소리에 심취한 어른은 물론, 알록달록한 도안에 빠진 어린이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습니다. 이렇게 짧은 시간에 파격적인 인기를 얻은 까닭에 동일한 닉네임을 사용해 도안을 카피하여 올리는 유사 계정들이 생겼지만, 구독자들이 먼저 나서서 댓글로 제지할 정도입니다. 

 

 

조회수 160만 회를 돌파한 <훈남으로 변신!> 영상의 썸네일. 과연 그는 어떻게 변신할까요?

 

동영상을 본 아이들이 페이퍼후추를 따라 그림을 그리고 오려서 놀기도 하고, 부모님들이 도안을 판매해 달라고 직접 문의하기도 했는데요, 이런 페이퍼후추의 수제 도안을 모아 모아, 드디어 한 권의 책이 출간됩니다! 페이퍼후추의 인스타그램에서 표지 시안에 대한 사전 투표를 진행했을 때, 압도적인 차이로 선택받은 바로 그 표지! 

 

 

《페이퍼후추의 ASMR 종이 놀이》 2월 22일 출간 예정

 

페이퍼후추의 유튜브에서 인기가 많았던 도안 8종과 어디에서도 공개하지 않았던 미공개 도안 2종을 함께 수록했습니다. 도안을 오려서 설명된 과정을 따라 놀 수 있는 흥미로운 도안집입니다. 

유튜브에서 보던 놀이를 직접 할 수 있다니 재밌을 것 같긴 한데, 너무 자극적이고 흥미 위주의 놀이인 게 아닐지 걱정되시나요? 《페이퍼후추의 ASMR 종이 놀이》에는 충치를 치료하는 치과놀이, 지갑을 깨끗하게 정리하는 놀이, 정성으로 농작물을 키우고 수확하는 약간의(?) 교육적 내용이 들어간 놀이도 함께 수록했습니다. 영상과 똑같이 따라 하지 않아도, 재밌는 도안으로 자연스럽게 나만의 이야기를 만들고 응용하면서 놀 수 있답니다. 무엇보다 좋은 점은, 코팅할 필요 없이 가위와 풀테이프만 있으면 도안을 오려서 바로 놀 수 있다는 것이죠. 

페이퍼후추는 이 책을 사용해서 모든 놀이를 끝내고 나면, 독자만의 새로운 이야기를 다른 종이에 직접 그리고, 오려서 놀아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마음에 품고 있었던 상상 속 이야기를 실제로 실현해 보는 것 자체로도 창의력과 상상력, 집중력을 무한하게 끌어올릴 수 있으니까요. 

자, 그럼 지금부터 페이퍼후추와 함께 종이 놀이를 하러 떠나 보실까요? 

 

■ 미리 보기(표지, 목차, 각 CHAPTER 일부, 뒤표지)

 

■ 예약구매 사이트(가나다순)

교보문고 / 도서11번가 / 알라딘 / 예스이십사 / 인터파크 / 쿠팡

 

■ 제이펍 소식 더 보기(제이펍의 소통 채널에서 더욱 다양한 소식을 확인하세요!)

네이버 책 / 포스트 / 유튜브 / 인스타그램 / 트위터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