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문구 브랜드를 시작하는 가장 쉬운 방법
초기 비용 없이도 디지털 문구 브랜드를 오픈하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굿노트 앱의 마켓에 입점한 사장님이 소개하는 내 취향을 듬뿍 담은 디지털 굿즈 만들기
아이패드를 살까말까 고민하던 시절에 '아이패드가 있으면 뭐가 좋나요?'라고 주변에 물어보면 꼭 나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아이패드가 있으면 다이어리처럼 쓰면서 노트 필기도 할 수 있어요!'라는 말이죠. 아이패드 스테디셀러 앱으로 자리 잡은 굿노트를 쓰다 보면 휴대하기 편하고, 생각을 정리하거나 일상을 계획할 수 있는 다양한 템플릿의 매력에 흠뻑 빠지게 됩니다.
만약 여러분이 디지털 플래너와 다이어리를 쓰면서 막연하게 '나중에 디지털 스티커나 템플릿을 만들어 볼까?'라고 생각한 적이 있다면 지금이 바로 기회입니다. 예비 디지털 굿즈 사장님만을 위한 《아이패드로 시작하는 디지털 문방구》가 출간되었으니까요. 디자인 감각만으로는 디자인 문구 브랜드를 창업하기 힘든 현실인데요, 다이어리, 플래너, 스티커를 만들 아이디어와 의욕이 넘쳐도 실물 굿즈를 만들려면 꼼꼼하게 따져야 할 프로세스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처음 접하는 복잡한 인쇄 공정, 재고가 얼마나 남았는지 파악하는 일, 새 굿즈의 시안 테스트 작업, 포장 및 배송 등이 있죠. 처음 소규모 창업을 시작한다면, 심지어 여러 일을 동시에 하는 N잡러라면 비용과 시간의 부담이 큽니다. 따라서 만약 디자인 문구 브랜드를 운영하고 싶다면 일단 디지털로 시작하는 게 안전합니다. 평소에 쓰고 있는 아이패드로 말이죠!
《아이패드로 시작하는 디지털 문방구》는 디지털 드로잉 1위 앱인 프로크리에이트와 메모 앱 1위인 굿노트를 활용해서 디지털 스티커, 플래너, 캘린더 등 대표적인 디지털 굿즈를 만드는 법을 소개합니다. 또한 내 취향으로 만든 각종 디지털 굿즈를 온라인으로 판매할 수 있도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텐바이텐, 위버딩, 하플, 포스타입까지 이제 막 디지털 문구 시장에 호기심을 가졌다면 어떤 플랫폼에서 판매하기 좋을지 각 플랫폼의 특장점부터 입점 방법까지 하나씩 둘러볼 수 있습니다. 둘러보고 마음에 드는 플랫폼에 입점을 준비하면 됩니다. 부록으로 초보 디지털 다꾸족을 위한 SNS 홍보 방법과 꾸미기 요령까지 알차게 준비했습니다. 여러분의 취향을 듬뿍 담아서 디지털로 디자인 문구 브랜드를 시작해 보세요!
여러분을 위한 책입니다!
- 뻔한 디지털 드로잉에 싫증 난 아이패드 그림쟁이
-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는 미래의 디지털 문방구 사장님
- 좋아하는 스티커를 무제한으로 쓰고 싶은 열정 다꾸족
- 굿노트 앱을 즐겨 사용하며 디지털 굿즈가 익숙한 디지털 문구인
- 투두리스트 등 플래너를 만들 아이디어가 넘치는 계획형 크리에이터
■ 미리 보기(표지, 목차, 각 CHAPTER 일부, 뒤표지)
■ 구매 사이트(가나다순)
교보문고 / 도서11번가 / 알라딘 / 예스이십사 / 인터파크 / 쿠팡
■ 제이펍 소식 더 보기(제이펍의 소통 채널에서 더욱 다양한 소식을 확인하세요!)
네이버 책 / 포스트 / 유튜브 / 인스타그램 / 트위터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