퀼트 인형과 함께 떠나는 동화 같은 추억 여행
부드럽고 알록달록한 퀼트로 엮은 인형들의 세상으로 놀러 오세요.
보기만 해도 행복한 추억에 잠기는 퀼트 인형 컬러링 북
어릴 적, 품 안에 꼭 안고 있는 것만으로도 모든 걱정이 사라지고 스르르 꿈나라에 들게 하던 인형이 하나쯤 있지 않나요? 특히 천 조각을 바느질해 만든 보드라운 촉감에 순진하고 무해한 표정을 짓고 있는 인형을 보면, 다 큰 어른이 된 지금도 저절로 마음이 누그러지곤 합니다. 아무래도 인형은 남녀노소, 만국 공통으로 행복한 추억과 동심을 불러일으키는 존재인 것 같습니다. 이런 추억 속 퀼트 인형들이 알록달록하고 고운 색을 입고 마스킹 테이프 디자이너로 활동 중인 작가 그림희원(@grimheewon)의 감성으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6월 중 출간 예정인 《색연필로 그리는 퀼트 인형 컬러링 북》이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그런데 잠깐, 작가는 왜 퀼트 인형을 주제로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을까요? 젊은 시절, 취미로 퀼트를 즐겼던 작가는 결혼 후 육아와 일을 병행하면서 바빠지자 더 이상 예전처럼 퀼트를 즐길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오랜 시간이 흘렀지만, 여전히 바쁜 일상 속에서도 문득 예전에 만들었던 인형들이 종종 그리울 때가 있었다고 합니다. 보드라운 인형들이 때때로 그리웠던 작가는 그 기억을 고스란히 그림으로 옮겨 두었습니다. 그리고 하나둘 작업했던 그림들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기 시작하자, 비슷한 추억을 가진 팔로워들의 향수를 자극해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 작가가 만들었던 인형과 그 인형을 그림으로 표현한 작품(출처: 작가 인스타그램 @grimheewon) |
꼭 퀼트를 취미로 하지 않았다고 하더라도, 누구나 한 번쯤은 어릴 적 천으로 만든 인형을 가지고 놀아본 기억이 있기에 작가의 그림이 더욱 큰 공감을 자아냅니다. 이 책은 작가가 가지고 있는 퀼트 인형에 대한 추억과 함께, 좀 더 나아가 작가의 상상력을 바탕으로 하여 인형들의 귀엽고 포근한 세상을 재현한 컬러링 북입니다. 곧바로 재잘재잘 이야기를 시작할 것만 같은 인형들의 작은 세상을 이제 여러분의 컬러링으로 물들이며 동심의 세계로 여행을 떠나 보세요.
▲ 책에 수록된 해바라기 시리즈 |
잠깐! 정식 출간 직후 주요 온라인 서점(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에서 도서 구입 시, 책에 수록된 달님 이불 일러스트가 그려진 손거울을 증정합니다(포인트 차감).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이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
★ 출간 기념 이벤트 - 손거울 증정 ★ | |
■ 미리 보기(표지, 목차, 각 CHAPTER 일부, 뒤표지)
■ 예약구매 사이트(가나다순)
교보문고 / 도서11번가 / 알라딘 / 예스이십사 / 인터파크 / 쿠팡
■ 제이펍 소식 더 보기(제이펍의 소통 채널에서 더욱 다양한 소식을 확인하세요!)
네이버 책 / 포스트 / 유튜브 / 인스타그램 / 트위터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