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탈자 정보
[게임 밸런스 수치 기획 바이블] 오탈자
제이펍
2024. 9. 2. 10:05
현재까지 발견된 이 책의 오탈자 정보와 오류를 안내합니다. 집필/번역/편집 시에 미처 확인하지 못하고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아래의 오탈자 사항은 추후 재쇄 시에 반영하겠습니다.
이 밖의 오탈자 정보를 발견하시면 출판사(help@jpub.kr)로 연락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최종 수정일: 2024년 11월 11일 2쇄본 오탈자 |
13쪽(ralidorum 님 제보):
<판타지 타운Fantasy Town> ->
<꿈의 정원>
13쪽, 33쪽, 95쪽, 119쪽(j11nwoo 님 제보):
<펜타스톰> ->
<왕자영요>
52쪽 표 3.2 레벨 30일 때 방어 수치:
240 ->
2,400
96쪽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장비 레벨 계산 공식(임재국 님 제보):
장비 레벨 = [Σ (속성 수치 × 속성 계수) log 2 / log1.5] * (log 2 / log 1.5) ->
장비 레벨 = [Σ (속성 수치 × 속성 계수) log 2 / log1.5] * (log 1.5 / log 2)
209쪽 [5] 생애주기 가치(LTV):
생애주기 가치 = 활성 유저의 평균 결제율 × (1 ÷ 주기 이탈률) ->
생애주기 가치 = 활성 유저의 평균 결제액 × (1 ÷ 주기 이탈률)
211쪽 표 6.1 노트:
월 LTV = 활성 유저의 평균 결제율 × (1 ÷ 월 이탈률) ->
월 LTV = 활성 유저의 평균 결제액 × (1 ÷ 월 이탈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