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간 전 책 소식

카드뉴스, 블로그 섬네일, 쇼핑몰 상세페이지, 직접 만들어야 한다면?

남녀노소 누구나, 1시간만 투자하면 원하는 콘텐츠를

직접 만들 있습니다.

 

스타트업, 1 창업, 인터넷 쇼핑몰, 유튜브 크리에이터, 블로그, 얼핏 보면 공통점이 보이지 않는 단어들입니다. 하지만 확실한 공통점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멀티 능력, 그중에서도 디자인 필요로 한다는 점입니다.

 

소규모 비즈니스를 시작했다면 홍보를 위한 디자인 필요할 거고, 블로그나 유튜브 등을 운영한다면 돋보이는 콘텐츠를 위해 디자인적인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평생 디자인이라는 직무가 남의 일이라고만 생각하다가 막상 직접 디자인을 해야 한다고 하니 눈앞이 캄캄해지지 않나요?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그래픽 디자인을 위한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부터 영상 편집을 위한 프리미어 프로, 애프터이펙트까지 거의 모든 그래픽 프로그램을 강의하는 크리에이터 좐느와 함께 SNS 마케팅용 콘텐츠 쉽고, 빠르게 제작할 있는 포토샵 디자인 출간되었습니다.


크리에이터 좐느 유튜브 채널

 

본업을 하기에도 시간이 부족할 지경인데, 이런 와중에 포토샵도 배워야 하고, 디자인도 배워야 한다면 그냥 포기하는 좋겠죠? 일단 급한 불부터 끄고 보자고요. 무조건 따라 보세요. 누구나 쉽게 따라 있도록 단계별 캡처 화면과 지시선, 친절한 설명을 기본으로 탑재하였습니다.


 

 

《좐느의 SNS 마케팅을 위한 포토샵 디자인》에서는 마케터, 쇼핑몰 운영자, 블로거, 유튜버 누구라도 하나쯤은 활용할 있도록 거의 모든 디자인 콘텐츠를 실습 예제로 사용했습니다. 대부분의 SNS에서 활용할 있는 카드뉴스부터 유튜브 운영을 위한 섬네일, 채널 아트, 블로그 운영을 위한 스킨, 섬네일, 배너, 그리고 쇼핑몰 운영을 위한 상세페이지, 이벤트 배너까지 담았습니다.

 


SNS 마케팅 콘텐츠 세로형 카드뉴스 실습 결과

 

지금 당장 필요한 SNS 콘텐츠가 있다면 목차에서 필요한 것을 찾아 펼치고, 무작정 따라서 완성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상황에 맞게 살짝만 변형하면 실무에 바로 활용할 있는 멋진 디자인 콘텐츠가 완성!


 


책에서 실습할 블로그 섬네일() 실습을 응용해서 완성한 섬네일(아래)

 

이게 끝이라면 서운하겠죠? 유튜브 크리에이터인 저자의 강점을 살려 프로젝트 실습과 알아 놓으면 유용한 기능 등은 동영상 강의 제공합니다. ... ...이라도 ~ 문제없습니다. 실습이 어려우면 스마트폰을 꺼내 QR 코드를 찍어 보세요. 저자의 친절한 유튜브 동영상 강의 시청할 있습니다.

 


 

SNS 활용을 위한 디자인 콘텐츠 만들기!

더는 주저하지 말고 <좐느의 SNS 마케팅을 위한 포토샵 디자인>으로 시작해 보세요.

 직접 만들면  쉽고, 재미있고, 빠릅니다!

 


《좐느의 SNS 마케팅을 위한 포토샵 디자인》

 

샘플 PDF(차례, 머리말, 책의 구성 본문 일부)

sample_좐느의 SNS 마케팅을 위한 포토샵 디자인.pdf


도서구매 사이트(가나다순)(연결이 안 되는 곳은 등록되는 대로 링크를 걸어드리겠습니다)


제이펍 소식  보기(제이펍의 소통 채널에서 더욱 다양한 소식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