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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탈자 정보

[클라우드의 충격]_오탈자

현재까지 발견된 위 책의 오탈자 정보입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혹시 이 외의 오탈자 정보를 발견하시는 분이 계시면 메일 jeipub골뱅이gmail.com으로 메일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보내주시는 분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종수정일자: 2010년 1월 6일


2009년 10월 22일 1쇄본 오탈자

13페이지 도표 1-3에서 가운데 음영 박스 내용 수정(윤동석 님 제공)
SaaS(Software as a Service) ==> PaaS(Platform as a Service)

55페이지 마지막 줄에서
PC와 ==> PC의

56페이지 밑에서 8번째 줄에서(이신 님 제공)
안드로이드가 아니면 이용할 수 없는, 혹은 매력이 반감되는 ==> 안드로이드가 아니면 이용할 수 없거나 매력이 반감되는

143페이지 7번째 줄에서(이신 님 제공)
걸설 ==> 건설

149페이지 4번째 줄에서(이신 님 제공)
수력 ==> 화력

* 아래의 오탈자는 일본 노무라종합연구소에서 한국어판을 검토한 후 추후 인쇄 시 수정요청이 있었던 부분입니다. 오탈자라기보다는 원서의 뜻을 보다 분명하게 옮겨달라는 취지인 것 같습니다. 이 부분도 추후 인쇄 시 모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11페이지 6번째 줄에서
연산처리를 분산처리시킨다 ==> 연산을 분산시켜 처리한다

11페이지 16번째 줄에서
전 세계에 전개하는 ==> 전 세계에서 운용하는

15페이지 14번째 줄에서
인터넷 기업들이 많이 그 이름을 ==> 인터넷 기업들이 그 이름을 많이

19페이지 아래에서 6번째 줄에서
가격 대 성능비 향상을 ==> 가격대비 성능 향상을

20페이지 8번째 줄에서
한 번의 처리당 비용은 ==> 회당 처리비용은

32페이지 12번째 줄에서
가상화 기술을 채용하고 ==> 가상화 기술을 채택하고

43페이지 2~5번째 줄에서
괄호 안 원화표시 삭제

61페이지 아래에서 7번째 줄에서
고가용성을 실현하는 ==> 고가용성을 구현하는

72페이지 아래에서 3번째 줄에서
구미의 대기업을 ==> 미국과 유럽의 대기업을

77페이지 2번째 줄에서
엔드유저 ==> 엔드유저에 대한

87페이지 6번째 줄에서
인수단념의 ==> 인수포기의

114페이지 아래에서 5번째 줄에서
써드파티 벤더에서도 ==> 서드파티 벤더라도

129페이지 아래에서 5번째 줄에서
포탈 ==> 포털

133페이지 아래에서 6번째 줄에서
자사의 힘으로 ==> 자사만의 힘으로

136페이지 아래에서 4번째 줄에서
'시스템 통합'에 상부자 형태로 SI, System Integration 추가

148페이지 1번째 줄에서
개설장소 ==> 설치장소

155페이지 아래에서 13번째 줄에서
비용이 낮다는 ==> 비용이 저렴하다는

156페이지 아래에서 4번째 줄에서
시장 개척을 ==> 시장 확대를

166페이지 아래에서 2번째 줄에서
정부 대신 ==> 정부 장관

169페이지 아래에서 8번째 줄에서
오프쇼어 ==> 국외

176페이지 4번째 줄에서
장래적으로는 ==> 미래에는

다음은 책 전체에 걸쳐 수정할 내용들입니다.
Customer Relation Management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종래 ==> 기존
창업기업Startup Company ==> 설립초기기업Startup Company
릴리즈 ==> 출시
전전공사 ==> 전신전화공사
삭감 ==> 절감
에러 망각형 컴퓨팅 ==> 오류 망각형 컴퓨팅

위의 오탈자 사항은 2쇄 시에 모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