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안내

2018년 4월 서평 이벤트 결과

요즘은 날이 참 오락가락 하네요;

아침/저녁으로는 추워서 오들오들 떠는데 낮에는 햇빛도 강렬하고 어떤 날은 이제 여름 접어드나 싶을 만큼 덥더라고요.

확실히 요즘은 사계절의 경계가 점점 흐릿해지고 있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바로 이런 날씨가 감기 걸리기 딱 좋죠!ㅠㅠ

저희 제이펍이 있는 파주는 꽃까루 홀씨(;;)들까지 기승이라 알레르기 질환이 있으신 분들은 고생도 하시더라고요.

하지만 그만큼 날씨가 좋으니 이번 주에는 미세먼지를 대비해 마스크 꼭 착용하시고 주말 나들이를 해보심은 어떨까 합니다!

다들 의자를 박차고 나가서 광합성을 하세요!

암 예방을 위한 비타민 D!!


그럼 늘 열심히 컴퓨터 앞에서 공부하고 만드시는 우리 개발자분들이 가끔은 콧바람도 쐬시며 건강하시기를 바라는 염원을 담아 이달의 서평 이벤트 당첨자분들을 발표해 봅니다!


바로 이○현임○수진○훈 님 입니다!


이○현 님의 그림과 수식으로 배우는 통통 딥러닝 서평

임○수 님의 딥 러닝 제대로 시작하기 서평

진○훈 님의 딥 러닝 제대로 시작하기 서평


최근에는 꾸준하게 일정량의 서평 이벤트 응모가 들어와서 너무 기쁜 담당자입니다^_^/


공교롭게도 세 분 모두 딥 러닝 책으로 응모를 해주셨네요!

작년부터 저희 제이펍은 요즘의 시류에 맞춰 인공지능 도서 출간에 열을 올리고 있는데요.

이렇듯 인공지능 관련 서적으로만 서평 이벤트 응모가 들어오니 새삼 해당 분야의 인기를 실감하게 되네요.

앞으로도 여러분이 배움의 꽃길을 걸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으니 계속해서 제이펍의 인공지능 시리즈와 동행 부탁드립니다!


어느새~ 내 마음~ 꽃가루~~ 홀씨 되어~~~ 강바람 타고 훨훨~~↗ 내 곁으로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