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안내

[프로 안드로이드 게임 개발] 오드로이드 증정 및 할인 이벤트 안내!

그동안 제이펍의 책들을 사랑해주신 독자들을 위해 자그마한 이벤트를 준비해봤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큰 혜택이 돌아가는 이벤트면 좋겠지만, 이번 이벤트도 사실 저희의 역량으로는 다소 큰 이벤트임을 고백합니다. 나중에 제이펍의 도서들 전체에 대한 이벤트만 따로 할 경우가 있다면, 그때에는 보다 많은 분들에게 보다 큰 혜택이 돌아가는 이벤트를 준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인터넷 서점 모두에서 진행하는 게 아니고 예스24에서만 진행할 수밖에 없었던 점 양해 부탁드리며, 이벤트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위의 이미지 안에도 이벤트 내용이 담겨 있긴 하지만, 다시 한 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이 책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려 봅니다.

이벤트 기간

  • 4월 27일 ~ 5월 31일



이벤트 내용
  1. 이벤트 기간 내에 도서를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 중 한 분을 뽑아 30만원 상당의 개발자용 안드로이드 게임기인 오드로이드 프리미엄 버전 1대를 드립니다. (추첨은 예스24에서 진행하며, 발표는 6월6일에 이 블로그를 통해 공지할 예정입니다)
  2. 이벤트 기간 내에 도서를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바로 사용할 수 있는 1,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해드립니다. 
  3. 예약판매(~ 5월10일) 기간 내에 도서를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마일리지 1,000원을 5월 20일에 일괄 지급해드립니다.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