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소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젠: 당신에게 필요한 마지막 소셜 미디어 가이드!

이 책은 현재 절판입니다. 그간 읽어주신 독자들께 감사드립니다. 

출판사  제이펍
원출판사  BenBella Books
원서명  The Zen of Social Media Marketing: An Easier Way to Build Credibility, Generate Buzz, and Increase Revenue(원서 ISBN 9781935251736)
저자명  샤마 하이더 카바니(Shama Hyder  Kabani)
역자명  이윤진
출판일  2011년 9월 10일
페이지  280쪽
판  형  신국판 변형(152*215) 반양장(Soft Cover)
정  가  14,800원
ISBN  978-89-94506-22-7   부가기호: 13320
키워드  트위터 / 페이스북 / 유튜브 / 링크드인 / SNS / 온라인 마케팅 / 블로그 / SEO / ACT
분야  마케팅 / 소셜 미디어 마케팅 / 인터넷 비즈니스

관련 사이트
아마존 원서 소개 페이지
원출판사 도서 소개 페이지
원서 공식 홈페이지
■ 저자 연락처
이메일: Shama골뱅이MarketingZen.com
트위터: www.Twitter.com/Shama
페이스북: www.Facebook.com/ShamaKabani
링크드인: www.LinkedIn.com/in/ShamaHyder

관련 포스트
2011/09/03 - [출간전 책소식] - 소셜 미디어 마케팅도 해탈할 수 있다?!

정오표 페이지
■ 번역서 정오표 페이지(등록되는 대로 링크를 걸어드리겠습니다)

샘플 챕터(1장-온라인 마케팅의 기본 원리, 2장-웹사이트, 블로그, SEO)

소셜미디어마케팅1장-2장.PDF


온라인판매서점(가나다순)

[강컴]   [교보문고]   [대교리브로]   [도서11번가]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예스이십사]   [인터파크]


도서 소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모든 비법을 가져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아마존 장기 베스트셀러!
비즈니스위크가 선정한 북미 혁신 기업가 25인에 저자 선정!
보다 쉽게 신뢰를 구축하고, 입소문을 내고, 수익을 늘리는 방법!

오늘날 소셜 미디어는 비즈니스에서 성공하기 위한 결정적인 수단이다. 사람들은 이미 온라인에서 당신의 회사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보다 적극적으로 대화에 참여함으로써 고객과 직접 관계를 맺을 수 있고, 또 새로운 고객을 쉽게 찾을 수도 있다. 쉽게, 그리고 적은 비용으로 말이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전통적인 마케팅과는 다르다. 전통적인 마케팅 방식으로 취급하면 좌절과 실패에 이르게 될 뿐이다. 이 책은 소셜 미디어 전문가이자 마케팅 젠 그룹(MarketingZen.com)의 대표인 샤마 하이더 카바니가 당신에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길(Zen)”, 즉 가장 대중적인 소셜 미디어 도구를 이용해 열반의 경지에 이르는 마케팅 비법을 알려준다.

이 책을 통해서 배울 수 있는 것들은 다음과 같다.

소셜 미디어가 효과 있는 이유와 방법, 그리고 소셜 미디어를 이용해서 당신의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유입하는 방법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활용과 효과적인 웹 동영상에 대한 단계별 안내
선구적인 온라인 마케터와 혁신기업가 20여 명의 핵심 노하우
당신의 시간은 줄여주고 효과는 높여주는 다양한 조언, 그리고 비즈니스에서 성공적으로 입증한 샤마의 전략들

추천사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젠』은 온라인 대화 마케팅이라는 기발하면서도 강력한 영향력을 가진 분야를 분명하게 설명하고 있으며, 당신의 시간과 돈, 에너지를 어디에 투자해야 할지 알려주는 뛰어난 지침서다. 기업가, 전문가, 소규모 사업가들에게 큰 도움을 주는 책이다.”
_ 조나단 필즈(Jonathan Fields), 『Career Renegade』의 저자

“샤마는 풍부한 마케팅 자문경험을 토대로 완벽하고 실용적인 책을 출간했다. 이 책은 소셜 미디어의 복잡한 미로에 빠질 때 빨리 읽을 수 있고, 몇 번이고 참고할 수 있는 책이다. 다시 말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젠』이라는 제목이 아주 적절한 책이다. 이 책을 강력히 추천한다.
_ 데이브 에반스(Dave Evans), 소셜 미디어 전략가이자 『Social Media Marketing: An Hour a Day』의 저자

“샤마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해야 하는 ‘이유’와 ‘방법’을 이해하기 쉬운 사례들로 나누어 설명하고 있다. 이 책을 읽는 즉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향을 바로잡을 수 있고, 마침내 당신의 회사를 한 단계 더 성장시킬 수 있을 것이다.”
_ 조 풀리찌(Joe Pulizzi), 『Get Content. Get Customers』의 공동저자이자 ‘Junta42’ 설립자

“드디어 나왔다! 소셜 미디어로 빨리 부자되기라는 히스테리에 가까운 요란한 말들을 뚫고 소셜 미디어 분야의 진정한 권위자가 등장했다. 샤마는 소셜 미디어에서의 신화와 과장을 제거하고, 독자들에게 온라인에서 사업을 시작하고, 키우고, 측정하고, 확장하고, 최고로 활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실행계획을 알려준다. 이 책은 모든 마케팅 전문가와 경영진의 필독서가 될 것이다. 또한 이 책은 대화체로 되어 있고, 풍부한 사례와 함께 다양한 스크린샷으로 안내하기 때문에 기초부터 배우고 실행해나가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다.
_ 조 아브라함(Joe Abraham), 코퍼스 그룹의 설립자이자 상무이사이며, 『B.O.S.I. Entrepreneurship』의 저자

“진정한 소셜 마케팅을 알고 싶은가? 그렇다면 반드시 샤마 카바니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젠』을 읽어라.”
_ 딘 린제인(Dean Lindsay), 『The Progress Challenge and Cracking the Networking CODE』의 저자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젠』은 온라인 네트워크를 통한 마케팅 기회를 극대화해주는 종합적인 안내서다. 샤마 카바니는 소셜 미디어에 대한 풍부한 지식으로 당신의 마케팅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도와줄 것이다.”
_ 페넬로피 트렁크(Penelope Trunk), ‘the Social Network Brazen Careerist’ 설립자

“샤마는 명실상부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분야의 리더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녀는 소셜 미디어에 대한 지식과 끌어들이기 법칙에 대한 전문적 기술을 겸비한 (기업들이 아우성치며 찾고 있는) 귀한 사람이다. 이 책은 왜 그녀를 ‘소셜 미디어의 주술사’라 부르는지 분명히 알 수 있게 해준다. 그녀는 당신의 마케팅 방식을 바꾸어 매출을 신장시켜 줄 것이다. 이 거장이 하는 모든 말에 귀 기울여야 한다.”
_ 숀 듀퍼론(Shawne Duperon), 에미상을 5회 수상한 숀TV 프로듀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젠』은 네트워킹이나 소셜라이징 혹은 그저 평범하게 온라인 연결을 할 때 선택해야 하는 수많은 옵션 때문에 당황한 적이 있는 모든 사람을 위한 책이다. 소셜 미디어 공포증을 가진 사람이라도 그녀가 보여주는 단순함에 안도의 숨을 내쉴 것이다. 오늘 이 책을 구해 스트레스 없는 소셜 미디어를 체험하기 바란다.”
_ 샐리 쉴즈(Sally Sheilds), 『The DIL Rules』의 저자

저자 소개
샤마 하이더 카바니(Shama Hyder Kabani)

샤마 하이더 카바니는 세계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웹 마케팅과 관련한 모든 것을 지원하는 대행사인 마케팅 젠 그룹의 대표다. 패스트 컴퍼니(Fast Company.com)는 그녀에게 ‘온라인 마케팅의 주술사’, ‘천 년에 한 번 나오는 거장’이라는 별명을 붙여 주기도 하였다. 그녀에게 가장 최근에 주어진 영예는 『비즈니스위크』가 선정한 혁신 기업가 부문에서 북미 혁신 기업가 25인 가운데 한 사람으로 선정된 일이다.

그녀는 텍사스 오스틴 대학에서 조직 커뮤니케이션으로 석사학위를 받았다.

그녀의 웹사이트인 MarketingZen.com과 Shama.TV는 온라인에서 성공하려는 사람들이 몰리는 장소가 되었다. 규모의 크기에 상관없이 많은 회사들이 샤마를 찾아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조언을 구한다. 그녀는 찾는 사람이 많은 강연자이며, 론 허드슨(Ron Hudson)의 블로그인 Immediate Influence blog에서는 소셜 미디어 부분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유력한 여성 10인에 이름을 올렸다.

샤마는 남편인 아쉴, 강아지 스누피, 고양이 마우이 등과 함께 달라스에 거주하고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젠』은 샤마의 첫 번째 저서다.

역자 소개
이윤진
영국 글래스고 대학교 Theatre, Film and Television Studies 학과 석사
고려대학교 언론학 박사
고려대학교 민족문화연구원 연구교수(전)
경성대학교 디지털 콘텐츠학부 외래초빙교수(전)
㈜바른번역 번역가(현)
역서: 『비주얼 스토리텔링-괜찮은 아이디어를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바꾸는 기술』
저서: 『한국의 이야기 문화와 텔레비전 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