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안내

커피닉스에서의 공동구매 이벤트


지난 주 커피닉스(http://www.coffeenix.net/)를 운영중인 좋은진호님과 연락이 닿아 커피닉스 회원 및 방문객들을 위한 [24시간 365일 서버/인프라를 지탱하는 기술]에 대한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벤트 진행 시 이 블로그에도 소개했더라면 '더 많은 분들과 함께 했을 텐데'라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이른 시일 안에 다시 한 번 진행할 기회가 있기를 저도 바랍니다.

커피닉스 공동구매 이벤트 안내 페이지


좋은진호 님의 매끄럽고 꼼꼼한 진행 덕분에 53시간이라는 찰라(^^)의 공구 이벤트임에도 스물두 분이 스물 일곱 권이나 구매해주셨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좋은진호 님과 구매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특히, 좋은진호 님께서는 책이 좋은 것 같다며 관련 엔지니어에게 좋은 기회를 만들어주시고자 번거로운 작업을 아무런 혜택도 없이 진행해주셨고, 거기에 책을 2권이나 직접 구매해주시기도 하셨습니다.

입금확인된 분들에게는 내일(5/11) 중으로 모두 택배발송을 완료해놓도록 하겠습니다. 책을 받으신 후 책 내용이 좋으면 주위에 많이들 알려주시고, 좋은 서평들도 부탁드려 봅니다.


(참고로, 책의 바코드 부분에 보면 ISBN 외에 다섯 자리 숫자가 있는데, 이를 부가기호라고 합니다. 책의 성격을 알려주는 기호인데요, 저희 책은 1번으로 시작하는 실용서적이기에 출간 후 1년6개월 간 19%(10%할인 + 할인된 금액의 10% 마일리지) 이하로만 판매하는 도서정가제에 해당되는 도서가 아님을 밝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