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안내

도서 증정 & 서평 이벤트_[프로페셔널 ASP.NET MVC]


독자 여러분에게 혜택이 가면서 출판사에게도 좋은 이벤트를 하고 싶은데, 쇠약해져만 가는 작은 뇌에서는 아이디어가 더이상 나오질 않네요. ㅠㅠ

그래서 결국 제일 흔한 도서 증정 및 서평 이벤트를 하기로 했습니다. 어디 누가 좋은 아이디어 있으면 메일로 알려주세요. 채택이 되면 개발자의 삶이 끝나실 때까지 제이펍의 신간을 평생 무료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증정 & 서평 이벤트의 대상 도서는 현재 예약판매중인 [예제로 쉽게 배우는 Professional ASP.NET MVC]입니다.
 

이벤트 참가자 중 다섯 분을 뽑아 위 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여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자신의 블로그에 위 책에 대한 출간소식(10월22일 출간예정)을 포스팅합니다. 정성들여 잘 써준 사람에게 아무래도 플러스 점수가 있겠죠. ^^ 이 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 http://jpub.tistory.com/53

2. 출간소식을 올린 글에 다음의 트랙백(엮인글)용 주소를 트랙백으로 달도록 합니다. ==> http://jpub.tistory.com/trackback/53

3. 선정되신 분에게는 출판사에서 축하 인사와 함께 주소와 연락처를 여쭤볼 겁니다. 설마 안 가르쳐주시는 분은 없겠죠?  ^^;

4. 도서 수령 후 읽어보시고 자신의 블로그나 인터넷서점에 서평을 등록하고 출판사에 서평등록하셨다는 안내 메일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단, 한 달 이내입니다. 

5. 서평을 작성하신 분에게는 감사의 뜻으로 해피머니이메일 상품권(5000원)을 보내드리며, 다음 기회에도 우선권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6. 이벤트 기간은 오늘부터 10월 22일 자정까지입니다. 물론, 10월은 2009년 10월입니다. 

7. 이벤트 당첨자는 10월 23일 이 포스트에 댓글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미가 좀 당길 만한 이벤트인가요? *^^* 만약, 참여자가 적을 경우에는 선착순으로 뽑도록 하겠습니다.

소소한 일상에 재미있는 꺼리가 될 수도 있으니 닷넷 개발자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이벤트 마감했습니다. 의외로 참여하신 분들이 적어 두 분에게만 증정하게 되었습니다. 다음에는 웹2.0의 정신을 발휘(?)하여 더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려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