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간 전 책 소식

전 세계인이 함께 보는 라즈베리 파이 2 입문서!

오늘 소개해드릴 책은 [파이썬으로 시작하는 라즈베리 파이 프로그래]의 개정판인 [파이썬으로 시작하는 라즈베리 파이 프로그래밍(제2판)]입니다.



라즈베리 파이를 다루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파이썬을 알아야 합니다. 물론, 라즈베리 파이 운영체제인 라즈비안이 리눅스 기반이라 리눅스도 어느 정도 알고 있어야 좀 더 막힘 없이 자신의 상상력을 펼칠 수가 있습니다. 1판을 접하신 분들은 잘 알고 계시겠지만, 이 책은 라즈베리 파이를 다루기 위해 꼭 필요한 파이썬 관련 지식을 잘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리눅스도 한 개 장을 통해 기본적인 사용법을 설명하고 있고요. 그리고 이번 개정판은 라즈베리 파이 2에 맞게 전면 수정되었으며. 최신 라즈비안 운영체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더불어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의 설정 방법을 안내해주고, 파이썬 스크립트를 작성하거나 사용자 친화적인 GUI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며, 외부 전자 부품을 제어할 수 있게 구성되었습니다. 나아가, 후반부에서는 전반부에서 배운 지식을 이용하여 행맨 게임, RGB LED 컨트롤러, 디지털시계, 초음파 거리 측정기를 장착한 라즈파이로봇 등 DIY 프로젝트를 직접 따라 하며 라즈베리 파이의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인이 가장 많이 보는 라즈베리 파이 입문서가 이제 곧 여러분을 맞이하러 갑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샘플 PDF(차례, 옮긴이 머리말, 이 책에 대하여, 2판을 시작하며, 감사의 말, 1장 기지개를 켜다)

파이썬으로시작하는라즈베리파이프로그래밍(제2판)_sample.pdf


■ 도서구매 사이트(가나다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