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안내

2017년 6월 서평 이벤트 결과

더운데... 덥고... 더워서... 더우면......

그렇습니다!! 나날이 사계절 따위는 쌈 싸 먹고 있는 반도의 여름이 왔네요.


사실 저에게는 에어컨 없이 더위를 이겨내는 필승 전략이 있습니다.

일명 시체놀이라고... 이거면 선풍기만 틀어놓고도 그럭저럭 하루를 버텨낼 수 있어요...?<-

선풍기를 틀어두고 그 앞에서 모든 신진대사를 완벽히 없애 가사상태에 빠지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이것도 날로 먹는 게 가능했던 학창 시절 방학 시기에나 가능했던 스킬이었네요. 크흐흐...(아련)


저도 그렇고 우리 독자님들도 그렇고 우리는 21세기를 살아가는 문명인이므로 요즘 같이 너무나 더워서 사람이 죽어 나갈 정도의 상황에서는 문명의 이기를 아낌없이 사용해 주는 것이 옳다고 봅니다.ㅠㅠ

고로 다들 환경이나 전기세 걱정은 잠시 접어두시고 봐 가면서 적당히 선풍기나 냉방기를 이용하시어 여름철 건강 무사히 유지하시기 바랍니다.ㅠㅠ


참참, 에어컨의 경우는 필터를 비롯한 내부 청소를 꼼꼼히 하고 트세요!

제가 작년 여름 직전에 집 벽걸이 에어컨 청소하다 손이 닿지 않는 안쪽 깊숙한 원통 팬이 수상해서 닦아보려고 했는데 진짜 시꺼먼 때가 나와서 기절초풍할 뻔 했다고 합니다. 그 어떤 괴담보다 더한 소오름...; 근데 손이 안 닿아서 결국 완벽히 닦지는 못했네요.ㅠㅠ

그거 안 닦으면 뭐다? 다 나와 가족의 눈, 코, 입... 다아아아아~~


덥고 짜증 나는 여름의 시작이지만 모쪼록 이 소식으로 시원한 기분을 느끼시기를 바라며 이달의 당첨자분을 발표합니다!!


김○진, 장○웅 입니다!


김○진 님의 딥 러닝 제대로 시작하기》 서평

장○웅 님의 라라벨로 배우는 실전 PHP 웹 프로그래밍》 서평


두 분 모두 책의 장단점을 고루 평해 주셨네요.

보는 데 불편함을 끼친 부족한 점들은 더욱 더 신경 써서 개선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거듭 송구스럽게 생각하고, 또한 감사드립니다!


보내주신 서평들은 앞으로도 전 직원 모두가 소중히 읽고, 독자님들의 애정 어린 관심과 조언에 따라 더 좋은 책을 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7년인데 왜 1인용 초소형 에어컨은 안 나오는 건지... 제 방에도 에어컨 달고 싶습니다... 에어컨 있는 큰방엔 내 몸 누일 데가 없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