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안내

2017년 7월 서평 이벤트 결과

안녕하세요 독자 여러분?

요즘의 날씨란 것은 진짜 해도 너무한 것 같습니다.

생물이 그럭저럭 살아갈 정도는 더워야 인지상정일 텐데 말이죠;;


오늘은 점심 먹으러 간 식당의 개들마저 지난 계절에 반갑게 아는 체를 해주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생기를 잃고 피골이 상접해 늘어진 모습을 보니 참으로 안타깝더라고요.


다들 살아 계신가요... 우리 모두 이 무더위를 무사히 견뎌내고 건강히 가을을 맞았으면 합니다ㅠㅠ

다들 죽으면 안돼요!!<-


이렇게 더운 와중에도 우리 독자님들은 저희 책을 열심히 읽어 주시고 시간 내서 서평도 써주시니 진짜 한 줄기 광명이 따로 없습니다ㅠㅠ

다들 너무 더운 날 일 하랴 짬 내서 책보고 공부하랴 너무 노고가 많으시고 고생이 많으십니다.

그 열정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워도 기운 내서 더 열심히 책 만들겠습니다!


이렇듯 에어컨 바람보다 더 시원한 냉풍을 몰고 와 응모해주신 7월의 당첨자분을 발표합니다!!


백○조, 권○형 입니다!


백○조 님의 실무에 바로 적용하는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서평 (7월 12일자 서평)

권○형 님의 머신러닝 인 액션》 서평


두 분 다 진심을 담은 추천의 말씀을 적어 주셔서 감동했습니다ㅠㅠ

제가 서평 이벤트 응모를 받고 느꼈던 청량한 기쁨을 모쪼록 당첨자분들도 느끼셨으면 하네요!


보내주신 서평들은 앞으로도 전 직원 모두가 소중히 읽고, 독자님들의 애정 어린 관심과 조언에 따라 더 좋은 책을 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윈터... 이즈... 낫 커밍...

그 드라마 주인공들은 한국 여름 겪어 보면 추위가 좋쿠나 하고 서로 싸우고 투기할 마음 안 들 텐데 그죵... <- (드라마 핵심 내용이 추위 때문만은 아닐 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