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간 전 책 소식

일본 최고의 자바스크립트 서적이 번역 출간됩니다!

2011년에 출간되어 많은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은 [자바스크립트 마스터 북: 기초부터 Ajax/JQuery까지]가 이번에 전면 개정되어 근 6년 만에 2판을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https://goo.gl/rwRgRp


위 아마존재팬 링크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독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책이자 이웃나라 일본에서 최근 자바스크립트 서적 중 가장 좋은 판매를 보이고 있기도 합니다. 별점을 많이 주지 않은 서평도 몇 개 보이는데, 서평을 읽어보니 자바스크립트를 처음 배우는 분들이 올린 듯합니다. 그도 그럴 것이 '입문'이란 타이틀로 출간되어 골랐더니 초보자용 눈높이에만 머문 게 아니라 자바스크립트 전반을 중급자 수준까지 설명한 데서 오는 어려움의 표현인 것 같습니다. 



1판을 번역하신 정인식 역자님은 기술 서적 번역으로는 그 책이 처음이었는데요. 그 이후 6년여 간 저희 제이펍과 함께 14종의 책을 번역하시면서 기술 서적에 대한 노하우를 많이 쌓으셨고, 첫 번역서의 개정판이라 더 많은 애정을 이번 책에 아낌없이 쏟아부으셨다고 합니다. 독자 여러분들이 믿도 보셔도 좋을 책이라고 자부합니다. 



개발자가 알아야 할 기본 문법과 ECMAScript 6에 의해 계속 진화하고 있는 자바스크립트의 새로운 기법은 물론, 객제지향 구문, Ajax 클라이언트 측 개발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며, 테스트, 문서, 코딩 등 현장에서 꼭 필요한 지식이 담긴 이 책을 자바스크립트 책 한두 권 정도 본 초보자, 좀 더 체계적으로 자바스크립트를 배우고 싶은 분, 프론트엔드 개발자인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샘플 PDF(차례, 옮긴이 머리말, 머리말, 베타리더 후기, 이 책에 대하여, 1장 '소개', 2장 2-1절 'JavaScript의 기본적인 표기')

자바스크립트마스터북(제2판)_sample.pdf


■ 도서구매 사이트(가나다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