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까지 발견된 위 책의 오탈자 정보와 오류, 그리고 보다 매끄러운 문장을 위해 수정한 내용을 안내해드립니다. 번역과 편집 시에 미처 확인하지 못하고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아래의 오탈자 사항은 추후 재쇄 시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외의 오탈자 정보를 발견하시면 옮긴이(http://occamsrazr.net/book/AiModernApproachThird)나 출판사(readers.jpub@gmail.com)로 연락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최종수정일자: 2017년 11월 23일
3쇄본 오탈자
(업데이트는 날짜순)
289쪽 '감지기' 항목 설명 부분 (임정* 님 제보)
– 웜푸스가 있는 방과 직접 인접한(대각선 방향이 아닌) 방에서는 에이전트가 악취(Stench)를 감지할 수 있다.
– 구덩이와 직접 인접한 방에서는 에이전트가 미풍(Breeze)을 감지할 수 있다.
– 금 더미 방과 직접 인접한 방에서는 에이전트가 반짝임(Glitter)을 감지할 수 있다.
– 에이전트가 벽에 부딪히면 충돌(Bump)을 감지할 수 있다.
– 웜푸스는 죽을 때 끔찍한 비명(Scream)을 지른다. 이 비명은 동굴의 어디에서도 지각할 수 있다.
=>
– 웜푸스가 있는 방과 직접 인접한(대각선 방향이 아닌) 방에서는 에이전트가 악취(Stench)를 감지한다.
– 구덩이와 직접 인접한 방에서는 에이전트가 미풍(Breeze)을 감지한다.
– 금 더미가 있는 방에서는 에이전트가 반짝임(Glitter)을 감지한다.
– 에이전트가 벽에 부딪히면 충돌(Bump)을 감지한다.
– 웜푸스는 죽을 때 끔찍한 비명(Scream)을 지른다. 이 비명은 동굴의 어디에서도 지각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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