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까지 발견된 위 책의 오탈자 정보와 오류, 그리고 보다 매끄러운 문장을 위해 수정한 내용을 안내해드립니다. 번역과 편집 시에 미처 확인하지 못하고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아래의 오탈자 사항은 추후 재쇄 시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외의 오탈자 정보를 발견하시면 옮긴이(http://occamsrazr.net/book/AiModernApproachThird)나 출판사(readers.jpub@gmail.com)로 연락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최종수정일자: 2017년 11월 23일

3쇄본 오탈자


(업데이트는 날짜순)


289쪽 '감지기' 항목 설명 부분 (임정* 님 제보)

– 웜푸스가 있는 방과 직접 인접한(대각선 방향이 아닌) 방에서는 에이전트가 악취(Stench)를 감지할 수 있다.

– 구덩이와 직접 인접한 방에서는 에이전트가 미풍(Breeze)을 감지할 수 있다.

금 더미 방과 직접 인접한 방에서는 에이전트가 반짝임(Glitter)을 감지할 수 있다.

– 에이전트가 벽에 부딪히면 충돌(Bump)을 감지할 수 있다.

– 웜푸스는 죽을 때 끔찍한 비명(Scream)을 지른다. 이 비명은 동굴의 어디에서도 지각할 수 있다.


=>

– 웜푸스가 있는 방과 직접 인접한(대각선 방향이 아닌) 방에서는 에이전트가 악취(Stench)를 감지한다.
– 구덩이와 직접 인접한 방에서는 에이전트가 미풍(Breeze)을 감지한다.
금 더미가 있는 방에서는 에이전트가 반짝임(Glitter)을 감지한다.
– 에이전트가 벽에 부딪히면 충돌(Bump)을 감지한.
– 웜푸스는 죽을 때 끔찍한 비명(Scream)을 지른다. 이 비명은 동굴의 어디에서도 지각할 수 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이펍 2017.11.29 10:36 신고

    서평 이벤트 메일 여러 차례 보냈는데 생까네요
    당첨 된지 얼마안되 그런건지 재수없게 본 건가요?메일은 안읽고 글만 도둑질해 간건 뭔지 -.- 한심하군요!!

    •  댓글주소  수정/삭제 Favicon of http://jpub.tistory.com BlogIcon 제이펍 2017.11.29 11:13 신고

      아, 죄송합니다. 담당자가 미처 서평이벤트 메일 계정을 확인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자바스크립트 마스터 북]에 대한 서평을 보내주신 분이죠? 담당자로 하여금 바로 답장드리겠습니다.

  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이펍 2017.11.29 11:36 신고

    됐습니다. 응모 할 생각 없습니다.
    전 제이펍이 고의적으로 그랬다고 생각 합니다
    글 도둑질이나 하지 마세요... 로그 보여 드릴까 하다 그냥 넘깁니다
    앞으로 제이펍 도서 서평 안하겠습니다

    •  댓글주소  수정/삭제 Favicon of http://jpub.tistory.com BlogIcon 제이펍 2017.11.29 11:52 신고

      애고.. 오해는 푸셨으면 좋겠네요. 오늘 댓글을 보고 메일을 확인하니 21일, 23일 이렇게 두 번에 걸쳐 응모 메일을 보내셨고, 다른 한 분이 26일에 메일을 보내셨네요. 세 건 모두 오늘 오전에 확인하였습니다.
      저희 실수로 늦게 확인해서 죄송합니다만,
      글로 먹고 사는 사람들에게 글을 도둑질했다는 말씀을 들으니 기분이 좋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