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안내

2020년 3월 서평 이벤트 결과

불안한 시국 가운데 모두 '안녕'하신지요 제이펍 독자님들.

3월도 다 가고 4월로 접어들었지만 날씨는 여전히 쌀쌀하고 일교차도 크네요.

코로나도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소강 상태에 접어들 줄 알았는데, 결국 세계적 대유행이 되고 말았습니다.


나날이 환자들의 고통과 의료진의 피로가 과중되고 있어 안타깝고 걱정됩니다.

이럴 때일수록 더 이상의 확진자를 만들지 않기 위해 우리 모두가 더욱 강한 경각심을 가지고서 강박에 가깝게 개인 위생을 철저히 하고, 피치 못할 경우는 제외한 채 외출을 가급적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아직 쌀쌀하긴 해도 봄이니까, 꽃도 폈으니까, 조금쯤은 괜찮겠지... 하는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조심하고 위생을 철저히 한다 해도, 언제나 사각지대와 틈은 존재하는 법입니다.

이제 장기전이 되겠지만, 바이러스에 약한 취약 계층을 위해서라도 조금이나마 덜 위험한 사람들이 더욱 노력해야 할 때라는 생각이 듭니다.


다행히 세상이 좋아져서 집에서 할 수 있는 것이 많아져서 하나씩 하다 보면 새로운 취미나 여가도 찾을 수 있지 않을까요?

개인적으로는 스트레칭!! 적극 추천하는 바입니다~:)


그럼 이번에도 힘든 시기를 제이펍의 책과 함께 해주신 이달의 당첨자분들을 소개합니다


바로 ○호○수○희○호 님 입니다!


 님의 IT에 몸담은 이들을 위한 지적 생산 기술 서평

○호 님의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위한 상품 사진의 비밀 37 서평

○수 님의 단단한 머신러닝 서평

○희 님의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위한 상품 사진의 비밀 37 서평

○호 님의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위한 상품 사진의 비밀 37 서평


모두모두 강녕하게 즐거운 봄날 맞으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희 제이펍의 서평 이벤트는 늘 제자리에서 굳건히 독자분들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고난한 정세에 모두 힘드시겠지만 우리 모두 웃음과 타인에 대한 배려 잊지 말기로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