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역자 이야기

[웹지니]_Professional ASP.NET MVC 1.0 번역서의 베타리더를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웹지니입니다.

날씨가 부쩍(!) 더워져서 이젠 완연한 여름인 것 같습니다. 아직 5월인데 낮 기온이 30도라니...-ㅅ-;;

유달리 더위에 약한 지니는 지난 번 포스트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Professional ASP.NET MVC 1.0 서적을 열 번역 중입니다.

그 중에 대중에 이미 공개된 제1장의 번역이 거의 완료되어 가는 시점이라 지난 포스트에서 말씀드렸듯이 베타리더로서 보다 양질의 번역서를 제작하는데 도움을 주실 분들을 찾고자 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셔서 내 생각에 나는 아래의 자격이 충분하다! 싶으신 분들은 주저 없이 지원해 주세요!

지원 자격: ASP.NET MVC에 관심있는 대한민국 남/녀 개발자 및 대학생 여러분

모집 기간: 2009년 5월 26일 화요일 ~ 2009년 5월 31일 일요일

지원 방법: 지원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ASP.NET MVC 베타리더 지원]이라는 제목의 메일로 보내주세요.

모집 인원: 총 6분을 선발할 예정입니다.

활동 내용: 선발되신 베타리더들은 다음과 같은 활동을 수행하게 됩니다.
    1. Professional ASP.NET MVC 1.0 도서의 초벌 번역이 완료된 원고 및 예제 파일의 일부를 검토하게 됩니다. 
    2. 검토 활동이 마무리되면 베타리더로서의 활동에 대한 후기성 글을 3~4줄 정도로 요약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참여 혜택: 베타리더로 참여하시게 되면 다음과 같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베타리더로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께는 Professional ASP.NET MVC 1.0 번역서를 증정합니다.
    2. 책의 제작에 많은 도움을 주신 1분을 선정하여 제가 개인적으로 Microsoft Wireless Laser Desktop 7000 키보드 & 마우스 세트를 선물로 드립니다!


ASP.NET 개발자 여러분에게 필요한 좋은 번역서를 만들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