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안내

IT 개발자가 쓴 통쾌한 인간관리 이야기_도서증정이벤트

이 이벤트는 제이펍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아니고 가깝게 지내고 있는 출판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인데, IT 개발자 혹은 관리자들에게 유용한 서적이고 공짜로 책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인 것 같아 올려드립니다.

명함 한 장 스캔받는 수고로 책 한 권 받는다니.. 하하.. 저 같으면 바로 스캔 뜨겠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녕하세요, ITC 출판사입니다.

이런 책을 기다리던 독자가 있었을지는 모르지만 말이죠... IT 업계에서의 인간관계란 어떤 것이다. 혹은 어떻게 해야 한다. 혹은 이렇게 하면 좋을 것이다... 등등에 대한 이야기가 담긴 책이 오는 8월 10일 정도면 출간이 될 것입니다.

7월 31일 현재 인터파크에서는 예약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미리 구매를 해두셔도 좋을 듯합니다.

책에 대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구요...

http://book.interpark.com/product/BookDisplay.do?_method=Detail&sc.shopNo=0000400000&sc.dispNo=&sc.prdNo=203458186

이 책은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제한적인 이벤트지만 말이죠.

이 책의 저자와 마찬가지로 본인이 IT 개발자(소프트웨어 개발자)이거나 출신의 관리자 혹은 IT업계의 중간관리자 분이라면 저희 출판사로 자신을 증명할 수 있는 명함을 스캔해서 보내주세요. 그중 10분을 선정하여 출간과 동시에 책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블로그를 운영하신다면 더울 유리할 것입니다.

그럼 응모 방법을 정리해보겠습니다.

'IT 개발자가 쓴 통쾌한 인간관리 이야기' 무료증정 이벤트

 

응모방법 : 자신의 명함을 스캔하여 보내주세요. 부서와 업무, 직책, 주소 등이 있어야 합니다.

 

응모메일 : itc@itcpub.co.kr

 

이벤트 인원 : 10명(반응이 좋으면 뭐... 더 뽑을 수도... ^^)

 

이벤트 기간 : 일단 도서 출간일인 8월 10일까지

 

도서 증정은 명함에 적힌 주소로 보내드릴 예정이니 과거 명함은 소용이 없겠습니다.

*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을 우선적으로 선정할 예정입니다. 이것도 다 홍보의 일환이니까요... ^^

그럼 본인이 IT개발자이시거나 출신의 관리자시라면 바로 당장 명함을 스캔해서 보내주세요. 뭐, 그냥 사주시면 더 좋구요... ^^

더운 여름날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모두 건강 조심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