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간 전 책 소식

빅 데이터 시대의 하둡 완벽 입문(제2판)



빅 데이터를 기술적으로 설명할 때 하둡을 빠뜨릴 수는 없겠죠. 하둡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시고요.


▶ 위키백과


이번에 저희 제이펍에서 펴내는 하둡 책을 한마디로 말한다면, 살짝 오버해서 '하둡에 관한 거의 모든 것'이라 정의할 수 있겠습니다. 또 '하둡에 관한 가장 친절한 책'이라 자부할 수 있을 만큼, 정말 옆에서 멘토가 알려주듯 차근차근 일러주는 형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빅 데이터 시대의 하둡 완벽 입문(제2판): 오픈 소스 분산 처리 환경 구축 가이드


이번 책도 독자 여러분이 읽기 전에 '제이펍의 베타리더' 여섯 분을 통해 사전 검증을 시행했는데요, 그중 책에도 실린 두 분의 솔직한 베타리딩 후기를 올려드립니다. 



김*범(SK C&C)

Hadoop에 대해 이보다 더 자세한 가이드는 없을 것입니다. 필요한 정보가 충분히 수록되어 있고, 환경 설정 구성 및 운영 시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한 대처법도 적절하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야말로 ‘완벽 가이드’로서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정*우(투씨에스지)

여태까지 읽은 Hadoop 입문서 중에서 가장 이해하기 쉽고, 짜임새가 잘 잡혀 있는 도서인 것 같습니다. 이 책으로 Hadoop과 Hadoop의 대표적인 에코시스템을 이해한 뒤, 나아가 Hadoop 심화 서적을 읽어 보고 응용해 본다면 더욱 빨리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



책에 대해 좀 더 알아보고 싶어지셨나요? ^^ 그럼, 차례와 옮긴이 머리말, 머리말, 베타리더 후기, 1장 Hadoop 기초 지식을 볼 수 있는 샘플 PDF를 올려드리니 살펴보도록 하세요!!


빅데이터시대의하둡완벽입문(제2판)_sample.pdf


하둡을 마스터하여 미래 최고의 직종이라 꼽히는 데이터 과학자(data scientist)에도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예약판매사이트(가나다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