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아포칼립스가 지구를 덮칠 때 여러분은 어디에서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겁에 질린 채 지하실에 몸을 숨기고 있을까요? 식량을 구하지 못해 애지중지하던 애완동물을 잡아먹고 있을까요? 아니면 좀비가 돼 버린 이웃의 머리를 댕강 잘라 버릴지도…
하지만 속수무책으로 당할 수는 없습니다! 생존자인 여러분은 현명하게도 이 책을 발견했습니다. 지금부터 요새를 건설하고, 함정을 파고, 필요한 자원을 확보해야 합니다. 하드웨어 해커이자 좀비학자인 사이먼 몽크의 최신작 《좀비 아포칼립스》에서는 Z-데이에서 살아남기 위해 전기를 직접 만드는 법, 버려진 부품을 재활용하는 법, 필수 전자 장치를 만드는 법, 좀비를 물리치고 살아남는 법 등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주변 환경을 장악하라
트립 와이어와 동작 센서를 사용하여 좀비의 움직임을 모니터링하라
아두이노 및 라즈베리 파이 감시 시스템을 사용하여 베이스캠프를 감시하라
자동차용 배터리, 자전거 발전기, 태양에너지를 사용하여 좀비 방어 장치에 전력을 공급하라
급박한 위험에서 탈출하라
폐기 처분된 카메라를 재활용하여 좀비 퇴치용 플래시로 리모델링하라
좀비를 따돌리기 위해 출입문 자동 원격 개폐 시스템을 구축하라
화재경보기를 사용하여 화재에 대비하라
다른 생존자들과 교신하라
모스부호를 사용하여 다른 생존자들에게 신호를 보내라
양방향 진동식 워키토키를 사용하여 무음형 메시지를 전송하라
주파수 호퍼를 사용하여 다른 생존자가 보내는 신호를 탐색하라
《좀비 아포칼립스》는 이제 막 메이커의 길로 뛰어든 사람부터 열혈 애호가까지 모두의 필수 생존 가이드입니다.
저자 소개
사이먼 몽크(Simon Monk)
사이먼 몽크(Simon Monk)는 메이커이자 전업 작가로서 주로 메이커를 위한 전자공학을 주제로 글을 쓰고 있다. 《파이썬으로 시작하는 라즈베리 파이 프로그래밍》, 《스케치로 시작하는 아두이노 프로그래밍》을 비롯하여 20여 종 이상의 책을 집필하였으며, 《Practical Electronics for Inventors》의 공동 저자이기도 하다. 《Minecraft Mastery》는 그의 아들인 매튜 몽크와 함께 집필했다.
사이먼은 《MagPi》 잡지에도 글을 기고하고 있으며, 각종 부품 키트를 비롯하여 자신의 책에 등장하는 제품들을 판매하는 몽크 메이크스(www.monkmakes.com)를 부인인 린다와 공동으로 운영하고 있다. 사이먼 몽크의 트위터 계정은 @simonmonk2이며, 그의 책에 관한 세부 정보는 http://www.simonmonk.org/에서 둘러볼 수 있다.
역자 소개
배장열
개인 개발자이자 IT 전문 번역자다. 요즘은 좋은 책을 소개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번역에 더 많은 정성을 기울이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마인크래프트로 배우는 파이썬 프로그래밍》(2016), 《PM 인터뷰의 모든 것》(2015), 《리눅스와 함께하는 라즈베리파이》(2014), 《아빠와 함께 배우는 스크래치 프로그래밍 어드벤처》(2014), 《파이썬으로 배우는 라즈베리 파이 프로그래밍》(2013년), 《라즈베리 파이 시작하기》(2013년), 《아론 힐리가스의 오브젝티브-C 프로그래밍》(2012년), 《프로 안드로이드 미디어》(2011년)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