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간 전 책 소식

기초와 실무,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자바 서적!

일본의 Acroquest Technology에서 근무하는 베테랑 개발자들이 집필한 자바 서적을 소개합니다. 20여 년이 넘는 개발 경험과 그간의 문제 해결 노하우를 토대로 집필한 책입니다. 


토끼 1!  처음 자바를 접하는 사람들에게는 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개념 설명과 함께 실제 코드를 통해 요소별로 체계적인 설명을 하고 있어서 탄탄한 기본기를 제공할 것입니다. 


토끼 2!  베테랑 개발자답게 실전 프로그래밍에서의 유지보수, 성능 향상, 개발 효율 등을 고려한 코드를 보여줌으로써 현업 잡바 개발자들에게도 유용한 팁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렇게 두 마리 토끼를 잡는 법을 책에 고스란히 옮겨 놓았으니 이제 여러분께서 그 토끼를 직접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



여섯 명의 베타리더들께서 모두 극찬한 책이기도 합니다. 그중 두 분의 베타리딩 평을 옮겨 보았습니다. 


구O정(SK주식회사)

자바의 초급과 중급, 그 애매함 사이에 있는 분께 추천하고 싶은 책입니다. 기초 개념보다는 실무에서 중요한 개념, 성능, 개발 효율 등을 자세하고 쉽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자바에 어느 정도 익숙하지만 왠지 부족하다고 느낄 때, 중급으로 도약할 수 있는 튼튼한 다리 역할을 해 줄 것입니다.


송O욱(kakao)

이 책은 자바의 단순한 문법 소개에 그치지 않고, 올바른 사용법도 함께 익힐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습니다. 지루하지 않은 설명과 이해하기 쉬운 예제들로 채워져 있어 자바의 실천적 이해를 얻고자 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어느 정도 자바 개발을 해 왔던 사람에게도 기초를 탄탄히 다질 수 있는 좋은 지침서가 될 것입니다.


3월 7일 출간 예정이며, 출간 후 다시 자세한 내용으로 책 소개를 등록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샘플 PDF(차례, 옮긴이 머리말, 들어가며, 베타리더 후기, 1장 '자바의 기본 이해하기', 2장 '기본적인 작성법 익히기' 일부, 4장 '배열과 컬렉션 공략하기' 일부, 11장 '스레드 세이프 즐기기' 일부)

자바마스터북_sample.pdf


■ 도서구매 사이트(가나다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