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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탈자 정보

[마로의 꿈: 액션스크립트 3.0으로 배우는 소셜 게임 프로그래밍]_오탈자

현재까지 발견된 위 책의 오탈자 정보와 오류 사항 그리고 보다 매끄러운 문장을 위해 수정한 내용들입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혹시 이 외의 오탈자 정보를 발견하시는 분이 계시면 출판사 메일 jeipub골뱅이gmail.com이나  저자 메일 happyleemail골뱅이gmail.com으로 연락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최종수정일자: 2011년 1월 5일
2010년 12월 21일 1쇄본 오탈자

아래의 오탈자 사항은 추후 2쇄 시에는 모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xiii페이지 아래에서 6번째 줄
쉽지 않는 ==> 쉽지 않은

32페이지 두 번째 코드의 아래에서 4번째 줄
dispatchEvent(new mageWithDataLoaderEvent( ==> dispatchEvent(new ImageWithDataLoaderEvent(

38페이지 본문 위에서 두 번째 줄
_imageLoaderEventList 변수는 ==> _imageWithDataLoaderEventList 변수는

39페이지 본문 위에서 세 번째 줄
_imageLoaderEventList 변수에 ==> _imageWithDataLoaderEventList 변수에

40페이지 밑에서 6번째 줄
ImageWith DataLoaderEvent ==> ImageWithDataLoaderEvent

40페이지 밑에서 3번째 줄
GameResourceMnager ==> GameResourceManager

42페이지 가운데 소스코드에서
for(var i:unit=0; i<_imageLoaderEventList.length; i++) 
==>
for(var i:unit=o; i<_imageWithDataLoaderEventList.length; i++) 

42페이지 본문 세 번째 문단 첫 번째 줄에서
imageLoaderEventList 변수가 ==> _imageWithDataLoaderEventList 변수가

56페이지 코드의 위에서 두 번째 줄
new Bitmap(cropImageBitmapData); ==> new Bitmap(cropImageBD);

77페이지 아래에서 2번째 줄
자신밖에는 불가능하다는 것이겠지요. ==> 자신만 가능하다는 것이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