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까지 발견된 위 책의 오탈자 정보와 오류 사항 그리고 보다 매끄러운 문장을 위해 수정한 내용들입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혹시 이 외의 오탈자 정보를 발견하시는 분이 계시면 출판사 메일 jeipub골뱅이gmail.com이나 저자 지원 게시판인 http://www.androidside.com/bbs/board.php?bo_table=820&sca=%C1%A4%BF%C0%C7%A5로 연락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최종수정일자: 2011년 11월 21일
아래의 오탈자 사항은 3쇄 시에 모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11쪽 소스 코드 제목에서
mainActivity.java == > MainActivity.java
107쪽 소스 코드 제목에서
MainActivity.java의 Bubble Class == > MainActivity.java의 MyBubble Class
134쪽 소스 코드 9행(공백, 주석줄 불포함)
SurfaceHolder mHolder; // SurfaceHolder <=== 이 문장 삭제
134쪽 소스 코드 14행(공백, 주석줄 불포함)
mHolder = holder; // SurfaceHolder 보존 <=== 이 문장 삭제
164쪽의 소스 코드 아래에서 5행, 8행, 11행, 15행에 있는 MyGameView를 모두 mGameView로 바꿈 (4군데)
2011년 3월 11일 1쇄본 오탈자
아래의 오탈자 사항은 추후 2쇄 시에는 모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참고로, 함께 제공되는 소스 코드 파일에는 다행히 이상이 없습니다)
76쪽14행
dir = -dir; ==> dir = -1;
260쪽 5행
MyGameView.StopGame(); ==> mGameView.StopGame();
'오탈자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단계별 예제로 배우는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_오탈자 (0) | 2011.04.19 |
---|---|
[렛츠 고! iOS 4 애플리케이션 개발]_오탈자 (0) | 2011.04.19 |
[마로의 꿈: 액션스크립트 3.0으로 배우는 소셜 게임 프로그래밍]_오탈자 (4) | 2011.01.04 |
[프로페셔널 안드로이드 2 애플리케이션 개발]_오탈자 (9) | 2010.11.24 |
[핵심만 골라 배우는 스마트폰 웹 개발]_오탈자 (2) | 2010.08.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