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간후 이야기

[프로페셔널 안드로이드 2 애플리케이션 개발] 책 일부 오류에 대한 안내입니다.

먼저 이 책을 구매해주신 독자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최근 두 명의 독자분께서 책의 본문 중 일부가 이상하다는 글을 이 블로그에 올려주셔서, 무언가 이상하다 싶어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확인 결과, 이 책의 2쇄와 3쇄본에서 일부 잘못 인쇄된 부분이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2쇄와 3쇄로 공부하시는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2쇄 인쇄 시에 본문의 수정이 있었는데, 제작상의 실수로 인해 아래의 두 페이지가 잘못 인쇄되었습니다.

9장 404페이지와 408페이지입니다.

408페이지를 교체해야 하는데, 408페이지가 404페이지와 교체가 되어, 결과적으로 2페이지가 잘못된 것입니다.

이미 구입한 독자들께서 교환을 원하신다면 3월말부터 구입하신 서점에 교환을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시중에 출고된 물량이 있어 잘못하면 수정이 안 된 책과 교환이 될 수 있습니다. 구입하신 서점 대부분에서 교환을 해주겠지만, 혹시라도 구매하신 곳에서 교환을 안 해준다면 출판사로 연락을 주십시오. 서점측에 교환을 해주도록 얘기해놓겠습니다.

그리고 아래에 9장에 대한 pdf를 첨부해드리니 이것으로 잘못된 부분을 확인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현재 수정 작업 지시를 내려놓았으며, 이번 주 일요일까지 마무리해서 다음 주부터는 정상 서적이 출고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 책의 내용과 출판사를 믿고 구매해준 많은 분들께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향후 이런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더욱 신경 써서 책을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