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간후 이야기

안드로이드 강의노트 안내 및 절판 안내

강의노트 안내
[프로페셔널 안드로이드 2 애플리케이션 개발] 강의노트가 만들어졌습니다. 이전 판을 여러 학교와 학원에서 강의가 진행되었음에도 강의노트를 따로 제공해드리지 못해 많이 아쉬었는데, 이번에 한국리눅스유저그룹(한국LUG)의 김태용 회장님께서 직접 강의노트를 제작해주셨습니다. 대학 강의와 세미나, LUG운영, 집필 등으로 많이 바쁘신 와중에도 안드로이드 활성화를 위해 강의노트를 제작해주신 김태용 회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 강의노트 전체는 일반인 모두에게 제공해드리지 못함을 먼저 알려드립니다. 대학이나 학원에서 [프로페셔널 안드로이드 2 애플리케이션 개발]로 강의를 진행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저희 출판사로 연락을 주시면 확인 과정을 거쳐 제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락처: 070-8201-9010 
이메일: jeipub골뱅이gmail.com

아래에는 강의노트 중 2장을 ppt 파일로 올려드립니다. 그리고 강의노트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들을 위해서 5개 장 정도를 압축파일로 올려드립니다. (책의 내용을 요약 정리한 것입니다. 죄송한 말씀이지만, 일반 독자분들에게는 전체를 따로 제공해드리지 않으니 강의노트 요청은 자제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ㅠㅠ)



절판 안내
그리고 이 책의 이전 판인 [프로페셔널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개발]이 오늘자(2010년 10월 19일) 절판이 되어 더는 구할 수 없습니다. 다만, 대형서점이나 인터넷서점에서 재고가 있다면 재고 소진 시까지는 구입이 가능할 겁니다. 지금까지 책을 구매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