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간후 이야기

[프로페셔널 안드로이드 2 애플리케이션 개발]의 새로운 소스 코드 등록 안내

안녕하세요?
제이펍 출판사가 있는 이 곳 파주는 지금 한 치 앞도 볼 수 없는 안개 도시가 되었습니다. 지금 시각이 12월 1일 12시 10분이네요. 10m 앞도 분간할 수 없는 안개 속에 있으니 저 또한 몽롱한 기분입니다.

각설하고요. 오늘 상기 도서에 대한 새로운 소스 코드를 역자분에게서 받았습니다. 철야와 주말근무를 넘나드는 회사 프로젝트 틈틈이 작업해서 보내주셨습니다. 책에 일부 잘못 표기된 소스 부분들도 수정이 되었지만, 무엇보다도 원출판사에서 제공한 소스 코드 파일에 많은 오류가 있었습니다. 저자에 대한 원망과 욕을 함께 섞어가면서 깔끔하게 정리해주셨으니 상기 도서를 구매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새로운 코드를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역자 제공 새로운 소스 코드: 원출판사가 제공한 소스 코드의 오류 제거 / 안드로이드 2.2에서 소스 코드 재검증

이번 소스 코드 수정을 하면서 발견된 책의 잘못된 부분들도 에라타 페이지에 등록해뒀으니 함께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책의 에라타(정오표) 페이지는 여기로

상기 에라타 페이지에 등록된 내용들은 2010년 12월 중순에 발행되는 2쇄에는 모두 수정 반영될 예정입니다.
아무쪼록 독자 여러분들에게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보다 정확하고 유익한 책을 만드는 데 계속 정진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