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탈자 정보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 개발]_오탈자

현재까지 발견된 위 책의 오탈자 정보와 오류 사항 그리고 보다 매끄러운 문장을 위해 수정한 내용들입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혹시 이 외의 오탈자 정보를 발견하시는 분이 계시면 출판사 메일 jeipub골뱅이gmail.com로 연락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최종수정일자: 2013년 1월 7일
1쇄 오탈자


아래의 오탈자 사항은 추후 2쇄 시에는 모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앞표지 날개
지은이 소개와 옮긴이 소개가 동일합니다. 지은이 소개는 다음의 내용입니다.

크리스토퍼 M. 모이어 Christopher M. Moyer
RIT(Rochester Institute of Technology)에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학사 학위를 받았다.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에서 5년이 넘는 개발 경력이 있으며, 가장 유명한 프로젝트로는 “boto”로 알려진 아마존 웹 서비스(AWS)의 클라이언트 라이브러리가 있다. 미치 가낫(Mitch Garnaat)과 함께 이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Marajo”와 “botoweb”으로 알려진 웹 프레임워크를 개발하였다. 또한 이 프레임워크를 사용한 다수의 확장 가능한 애플리케이션 개발 경험도 있다. 크리스는 현재 Technology of Newstex, LLC의 부사장이며,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에 대한 기술 개발 부분과 애플리케이션 개발팀에 대한 관리도 맡고 있다. 부인인 린(Lynn)과 함께 뉴욕 인근에 살고 있다.

* 위 수정사항은 현재(2011년 10월 28일) 보관 중인 서적들을 대상으로 재작업 중에 있습니다. 혹시 잘못된 책을 구매하신 분들 중 수정된 책으로 교환하고 싶으신 분들은 출판사(070-8201-9010 혹은 jeipub골뱅이gmail.com)으로 연락주세요. 새 책으로 무료 교환해드리겠습니다. 현재 작업 중이니 늦어도 11월 7일 이후에는 새 책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이 교환은 책이 절판될 때까지 언제든지 가능함을 아울러 알려드립니다. 불편을 끼쳐서 죄송합니다!

판권 페이지에서
대니홍 에이전시원을 통해 ==> 에이전시원을 통해

56페이지 하단 코드 세 번째 줄에서
my_obj.name = some_number = 1234 ==> my_obj.some_number =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