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탈자 정보

[HTML5 게임 프로그래밍]_오탈자

현재까지 발견된 위 책의 오탈자 정보와 오류, 그리고 보다 매끄러운 문장을 위해 수정한 내용을 안내해드립니다. 번역과 편집 시에 미처 확인하지 못하고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아래의 오탈자 사항은 추후 재쇄 시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외의 오탈자 정보를 발견하시면 역자(aspnetmvp@gmail.com)나 출판사(jeipub@gmail.com)로 연락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최종수정일자: 2015년 1월 29일

1-2쇄본 오탈자


30쪽  예제 1.7 3행에서

Moderlizr.load([ ==> Modernizr.load([


32쪽  예제 2.7 아래에서 11행에서(빈 행 포함)

var regex = new RegExp("(^\\s)" ==> var regex = new RegExp("(^|\\s)"


33쪽  예제 2.8 10행에서(빈 행 포함)

dom.removeClass(scree, "active"); ==> dom.removeClass(screen, "active");


65쪽  예제 3.14 8행에서(빈 행 포함)

@media (max-device-width: 768px) { ==> @media (min-device-width: 768px) {


123쪽 Note 박스에서

크롬과 사라피는 ==> 크롬과 사파리


124쪽 코드 박스 3행에서

port.addEventListenr("message", function(event) {

==>

port.addEventListner("message", function(event) {


133쪽 코드 박스 2행에서

callbakcs[messageCount] = callback;

==>

callbacks[messageCount] = call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