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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탈자 정보

[유니티 5로 만드는 3D/2D 스마트폰 게임 개발]_오탈자

현재까지 발견된 위 책의 오탈자 정보와 오류, 그리고 보다 매끄러운 문장을 위해 수정한 내용을 안내해드립니다. 번역과 편집 시에 미처 확인하지 못하고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아래의 오탈자 사항은 추후 재쇄 시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외의 오탈자 정보를 발견하시면 역자(insik8463@gmail.com)나 출판사(readers.jpub@gmail.com)로 연락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최종수정일자: 2017년 11월 17일

3쇄본 오탈자


262쪽 그림 5-7-9의 3번에서(방*은 님 제보)

Reference Match Mode를 Expand로 설정

==>

Screen Match Mode를 Expand로 설정


281쪽 GUI 설정 3-4행에서(방*은 님 제보)

Reference Match Mode를

==>

Screen Match Mode를


281쪽 그림 5-9-5의 4번에서(방*은 님 제보)

Reference Match Mode Expand로 설정

==>

Screen Match Mode Expand로 설정


281쪽 그림 5-9-5의 4번의 지시선 수정(방*은 님 제보)

(현재 Blocking Objects와 Blocking Mask 사이에 위치해 있는데 윗부분에 있는 Reference Match Mode를 가르키도로 수정되어야 함)



최종수정일자: 2017년 1월 31일

2쇄본 오탈자


138쪽 그림 4-2-3의 1번 지시 내용에서(장*안 님 제보, 편집 오류)

‘SideRigtht’로 변경 ==> ‘SideRight’로 변경


173쪽 그림 교체(김*우 님 제보, 편집 오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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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수정일자: 2016년 5월 17일

1쇄본 오탈자


279쪽 5.9절 제목 수정(SHIN 님 제보)

5.9 스테이지 생성 ==> 5.9 타이틀 씬 작성


281쪽, 283쪽, 285쪽, 287쪽, 289쪽, 291쪽 우측 하단 쪽 정보란 수정(SHIN 님 제보)

5.9 스테이지 생성 ==> 5.9 타이틀 씬 작성


9쪽 가운데 하단에서(SHIN 님 제보)

5.9 스테이지 생성 ==> 5.9 타이틀 씬 작성


134쪽 세 번째 문단, 212쪽 첫 번째 문단, 298쪽 두 번째 문단에서

이 책의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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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에 대하여


표지 앞날개에서

독자 Q&A

jinsilto@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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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자 Q&A

insik8463@gmail.com


4페이지 '드리는 말씀' 아래에서 두 번째 줄

- 옮긴이: jinsilto@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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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옮긴이: insik846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