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탈자 정보

[러닝 스칼라]_오탈자

현재까지 발견된 위 책의 오탈자 정보와 오류, 그리고 보다 매끄러운 문장을 위해 수정한 내용을 안내해드립니다. 번역과 편집 시에 미처 확인하지 못하고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아래의 오탈자 사항은 추후 재쇄 시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외의 오탈자 정보를 발견하시면 옮긴이(paranneulbo@gmail.com)나 출판사(readers.jpub@gmail.com)로 연락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최종수정일자: 2018년 10월 25일

1쇄본 오탈자


15쪽 1행에서(유O욱 님 제보)

\u0020에서 \u0070

==>

\u0020에서 \u007F


94-95쪽 연습문제 2번(meganad님 제보)

2. 라이브러리 함수 util.Random.nextInt는 무작위로 정수를 반환한다. 이를 사용하여 세 개의 정수 난수와 두 개의 주어진 정수 중 큰 수를 반환하는 함수로 ‘max’ 함수를 호출하라. 주어진 두 개의 정수 중 작은 수를 반환하는 함수로 동일한 작업을 해보고, 매번 두 번째 정수를 반환하는 함수로도 같은 작업을 반복해보자.

==>

2. 라이브러리 함수 util.Random.nextInt는 무작위로 정수를 반환한다. 주어진 두 개의 정수 중 큰 수를 반환하는 ‘max’ 함수를 호출할 때 이 함수를 사용하여 임의의 두 개의 정수 중 큰 수를 반환하도록 하라. 두 개의 정수 중 작은 수를 반환하는 함수로 동일한 작업을 해보고, 매번 두 번째 정수를 반환하는 함수로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