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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1

[HTML5 게임 프로그래밍]_오탈자 현재까지 발견된 위 책의 오탈자 정보와 오류, 그리고 보다 매끄러운 문장을 위해 수정한 내용을 안내해드립니다. 번역과 편집 시에 미처 확인하지 못하고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아래의 오탈자 사항은 추후 재쇄 시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외의 오탈자 정보를 발견하시면 역자(aspnetmvp@gmail.com)나 출판사(jeipub@gmail.com)로 연락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최종수정일자: 2015년 1월 29일1-2쇄본 오탈자 30쪽 예제 1.7 3행에서Moderlizr.load([ ==> Modernizr.load([ 32쪽 예제 2.7 아래에서 11행에서(빈 행 포함)var regex = new RegExp("(^\\s)" ==> var regex = new RegExp("(^|.. 더보기
소셜 코딩으로 이끄는 GitHub 실천 기술 이 책은 현재 절판입니다. 그간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실용적인 개발 진행 과정을 직접 체험하면서 익힐 수 있다! Pull Request 테스트 사이트 제공! 출판사 제이펍 원출판사 기술평론사 원서명 GitHub実践入門 Pull Requestによる開発の変革(원서 ISBN: 9784774163666) 저자명 오오츠카 히로키(大塚 弘記) 역자명 윤인성 출판일 2015년 1월 31일 페이지 356쪽 판 형 (170*225*17) 제 본 무선(soft cover) 정 가 26,000원 ISBN 979-11-85890-10-4 (93000) 키워드 소셜 코딩 / 코드 리뷰 / Git / GitHub / 버전 관리 / 브랜치 / Fork / merge 분야 소프트웨어 / 개발방법론 / 개발도구 관련 사이트 .. 더보기
언리얼 엔진 블루프린트로 실감나는 게임을..... 제이펍에서만 3종의 게임 서적을 출간하신 박승제 선생님의 새 책이 곧 출간됩니다. 안드로이드 게임 책 1종과 유니티 게임 책 2종에 이어 이번에 펴낼 책은 최근 게임 개발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언리얼 엔진(Unreal Engine) 책입니다. 언리얼 엔진에 대한 기본적인 소개와 설치, 사용법을 설명한 후 아파치 헬기 전투 게임을 독자가 직접 만들어 가면서 언리얼 엔진의 핵심 기능을 익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또, 실제 책으로 배운 내용을 동영상을 통해 복습해볼 수 있도록 책에서 다루는 예제를 제작 과정과 실행 결과를 책의 순서에 따라 23편으로 나누어 유튜브에 올려두었습니다. 유튜브에서 '제이펍도서'나 '저녁놀박승제'로 검색해보시면 전체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그중 하나를 살펴볼까요.. 더보기
깃허브가 뭔가요? 먹는 건가요? 현재 가장 유행하고 있는 버전 관리 시스템이 무엇이냐고 묻는다면 여러분은 무엇이라고 대답하시겠습니까? 깃(Git)이라고 대답하실 분들이 많으시리라 생각합니다. 깃은 소스 코드 관리를 위한 분산 버전 관리 시스템입니다. SVN 보다 빠른 수행 속도, 분산 관리로 네트워크 연결이 불가능한 상황에서도 버전 관리와 소스 코드 관리가 가능합니다. 깃을 사용하는 프로젝트를 가장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프로젝트 호스팅 서비스가 깃허브 입니다. 예전에 SVN을 소스포지나 구글 코드에서 이용할 수 있었다면(물론 지금은 두 서비스 모두 깃을 지원합니다만) 깃허브 만큼 특화되고 편리하지는 않습니다. 깃허브의 장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이미 공개된 오픈소스 프로젝트가 많이 있어서 학습과 업무와 공헌에 도움이 되는 것. 내 코.. 더보기
[핵심 예제로 배우는 아두이노 프로그래밍]_오탈자 현재까지 발견된 위 책의 오탈자 정보와 오류, 그리고 보다 매끄러운 문장을 위해 수정한 내용을 안내해드립니다. 집필과 편집 시에 미처 확인하지 못하고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아래의 오탈자 사항은 추후 재쇄 시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외의 오탈자 정보를 발견하시면 지은이(hgycap@deu.ac.kr)나 출판사(jeipub@gmail.com)로 연락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최종수정일자: 2017년 2월 1일1-2쇄본 오탈자 (업데이트는 날짜순) 66쪽 '디지털 데이터의 입력과 출력'의 그림 중에서 digitalWrite와 digitalRead의 위치를 서로 바꾸어야 합니다.(아르퀴메데스 님 제보)스위치 → digitalWrite → 아두이노LED ← digitalRead ← 아두이노=.. 더보기
핵심 예제로 배우는 아두이노 프로그래밍 그동안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 책은 현재 절판되었습니다. 오픈소스 하드웨어의 강자, 아두이노를 배우기 위한 완벽한 커리큘럼! 학원 및 대학 교재에 최적화된 구성! 《아두이노 상상을 스케치하다》의 핵심 예제 프로젝트를 엄선하여 수록! 출판사 제이펍 저자명 허경용 출판일 2014년 12월 31일 페이지 368쪽 시리즈 테크 러닝 시리즈 01 판 형 46배판 변형(188*235*18) 제 본 무선(soft cover) 정 가 24,000원 ISBN 979-11-85890-09-8 (93560) 키워드 아두이노 / C/C++ / 스케치 / 오픈소스 하드웨어 / 마이크로컨트롤러 / 분야 하드웨어 / 마이크로컨트롤러 관련 사이트 ■ 저자 운영 카페 ■ 호환(학습)보드 구매처 관련 포스트 ■ 2014/1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