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을 올려주는 상품 사진 촬영부터 보정까지!


도서구매 사이트(가나다순)


출판사 제이펍

저작권사 技術評論社

원서명 インスタグラム商品写真の撮り方ガイド(ISBN 9784297105839)

도서명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위한 상품 사진의 비밀 37(매출을 올려주는 상품 사진 촬영부터 보정까지)

지은이 6151, 나카노 하루요, moron-non

옮긴이 구수영

출판일 2020년 2월 29일

페이지 228쪽

시리즈 (없음)

판 형 크라운판변형(170*225*13.9)

제 본 무선(soft cover)

정 가 15,000원

ISBN 979-11-90665-00-1 (13000)

키워드 인스타그램 / 마케팅 / 감성사진 / 상품사진 / 사진촬영 / 팔로우 / 쇼핑몰 / 홍보

분야 마케팅 / 인스타그램 / 사진


관련 사이트

아마존 도서소개 페이지

■ 저작권사 도서소개 페이지

■ 저자 인스타그램


관련 포스트

2020/02/18 - [출간전 책소식] - '좋아요'와 '팔로우'를 부르는 매력적인 상품 사진이란?


관련 시리즈

■ 없음


관련 도서

■ 없음


관련 파일 다운로드

■ 없음


교재 검토용 증정 안내

■ 학교 및 학원에서 교재 선정을 위해 책을 파일로 검토해보고자 하시는 분들은 다음의 페이지에서 신청 양식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확인 후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goo.gl/vBtPo3


샘플 PDF(차례, 머리말, 이 책의 구성, 이 책에 대하여, 각 CHAPTER 일부)

sample_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위한 상품 사진의 비밀 37.pdf


정오표 페이지

■ (등록되는 대로 링크를 걸어 드리겠습니다)


도서구매 사이트(가나다순)


도서 소개

비용을 지불하고 해시태그로 도배한다고 내 상품에, 내 사진에 관심을 가질까요?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SNS 마케팅 시대, 그 중심에 인스타그램이 있습니다. 내 상품을 좀 더 잘 노출하고 싶어 비용을 들여 홍보를 하고, 어울리지 않는 수많은 해시태그로 도배를 합니다. 과연 그런다고 ‘좋아요’와 ‘팔로워’가 늘어날까요? 돈을 지불하는 홍보와 해시 태그의 역할은 그저 고객의 타임라인에 여러분의 게시물이 노출되는 데까지입니다. 고객이 그 게시물을 보고 관심을 가질지는 별개의 문제입니다. 그러므로 인스타그램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상품 사진이라고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이 노출된다고 해도 사진으로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지 못한다면 별 의미가 없습니다. 이 책은 인스타그램 사용 방법이나 해시태그를 이용한 노출 방법이 아닙니다. 한 명이 보더라도 내 게시물을 보고, 관심을 가지고 ‘좋아요’를 누를 수 있는 그런 상품 사진을 만드는 방법을 알려 주는 책입니다. 어떻게 해야 더 멋진 상품 사진을 찍을 수 있는지, 어떻게 보정해야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지를 알려 줍니다. 이제 좀 더 나은 상품 사진으로 남부럽지 않은 인스타그램 ‘핵인싸’가 되어 보세요.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이 책의 대상 독자

  • 인스타그램 마케팅으로 매출을 올리고 싶은 소상공인
  • SNS 전담 마케터
  • 파워 유저를 꿈꾸는 인스타그래머
  • 좀 더 멋진 사진을 찍고 싶은 SNS 사용자


지은이 소개

6151(@6151)
인스타그램을 계기로 프리랜서로 변신한 포토그래퍼. 풍경은 물론, 상품 사진까지 폭넓은 주제를 다루고 있다. 여러 기업과의 제휴 촬영, 잡지 및 웹에서의 집필 활동, 포토 워크숍 개최 등 ‘사진의 즐거움’을 널리 알리는 활동도 병행하고 있다. 

나카노 하루요(@haruyonakano)
두 아이의 엄마이자 그래픽 디자이너 겸 포토그래퍼. 6만 명이 넘는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있으며, 음식이나 생활용품 사진을 주로 촬영한다. 지은 책으로는 《TABLE DIARY》(2016) 등이 있다. 

moron_non(@moron_non)
1993년생, 밝고 튀는 귀여운 세계관을 담아내는 여행 사진작가. 8만 명이 넘는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있으며, 사진을 사고파는 앱 개발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하였다. SNS와 사진 활동의 즐거움을 널리 알리고자 전국을 돌며 기업과 일반인 대상으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옮긴이 소개

구수영

고려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했으며,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미치지 않고서야》, 《봄을 기다리는 잡화점 쁘랑땅》, 《심플하게 먹는 즐거움》, 《우리의 새끼손가락은 수식으로 연결되어 있다》, 《아무도 죽지 않는 미스터리를 너에게》, 《사원 제로, 혼자 시작하겠습니다》 등이 있다.


감수자 소개

도진호

서울에서 태어나 사진과를 졸업하고 잡지사를 여러 곳 다녔으며, 지금은 출판사에서 일하고 있다. ‘사진에는 정답이 없다’라는 생각을 품고 몇 차례 그룹전에 참여했으며, 언젠가는 평생 촬영할 주제를 찾는 게 목표다. 인생에서 술이 빠진 자리를 사진, 록, 영화, 역사, 야구, 마작으로 채워 넣고 있다.



차례

감수자의 • 008

이 책의 구성 • 010

[CHAPTER 1 시선을 사로잡는 상품 사진이란?]

SECTION 01 처음에 생각해야 할 다섯 단계 • 014

SECTION 02 시선을 사로잡는 상품 사진이란 • 020

SECTION 03 주제와 부제 생각하기 • 026

SECTION 04 주제와 부제의 비결①색 • 033

SECTION 05 주제와 부제의 비결②구도 • 039

SECTION 06 주제와 부제의 비결③배치 • 045

SECTION 07 주제와 부제의 비결④상황 • 050

SECTION 08 주제와 부제의 비결⑤보이기/숨기기 • 055

COLUMN 완성도를 끌어올리는 아이템 • 058


제이펍 소식 더 보기(제이펍의 소통 채널에서 더욱 다양한 소식을 확인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