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안내

2020년 12월 서평 이벤트 결과

추위도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눈도 폭포같이 오는 1월,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

다행이 확진자 증가 추세가 조금 수그러들었다 싶었더니 이번에는 또 자연 재해(?)가 우리를 더욱 실내에 가두는군요;

 

지난 밤과 오늘 아침은 정말 재앙 수준이었습니다. 뉴스에서 보이는 광경도 엄청나더라고요.

저는 지난 퇴근길에 3시간 이내로 끝났지만 어떤 분은 새벽이 돼서야 귀가하거나 아예 근처 숙박업소로 중도 피신하신 분들도 계시다 들었는데 모두 무사히 아침을 맞이하셨기를 바랍니다.

 

이런 상황에서 꺼낼 말은 아니지만, 밖에 나가기도 여의치 않고, 갑작스러운 이상 날씨로 오도가도 못하게 되었을 때 차 한 잔의 여유와 책 한 권이 마음을 안정시키는 데 참으로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여러 가지 사회적 이슈가 생기고 그에 따른 문제가 커질수록 짜증도 쌓이고, 어쩔 땐 화도 나겠지만, 우리 모두 각자 책 한 권을 지팡이 삼아 조심히 잘 걸어나가보면 어떨까요?

 

저희 제이펍도 이런 불안한 상황에서 여러분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책을 만들어낼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럼 이번 달에 응모해 주신 분들 중 선정된 당첨자분들을 소개합니다!

 

바로 김○영, 이○원, 한○영 님 입니다!

 

- ○영오렌지노의 영상 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서평

- ○원  그림으로 공부하는 오라클 구조 서평

- 한○영  키워드로 정리하는 정보보안 119 서평(* 리뷰 페이지 두 번째 장에 작성자 '95**2209' 것.)

 

이 재난 상황들을 이겨내고 우리 모두 평온한 나날들을 보낼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눈이 많이 온 김에 나만의 올라프라도 만들까봐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