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간 전 책 소식

네트워크 엔지니어는 현장에서 부딪혀야 합니다

네트워크로 연결된 또 다른 지구를 만들고 있습니다.

 

우리가 사는 세상은 모든 것이 연결된 초연결 시대입니다. 이 세상에 네트워크 연결이 멈췄다고 상상해보세요. 잠깐이라도 네트워크가 끊긴다면 한없이 불편해지겠죠. 이런 단절이 생기지 않고 세상과의 연결을 유지해주는 사람이 네트워크 엔지니어입니다. 네트워크 엔지니어가 현장에서 접하는 장애 사유는 정말 다양합니다. 난생처음 겪는 장애를 만나면 괜히 애꿎은 선만 만져보고 하염없이 전원만 껐다 켜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럴 때 경험 많은 선배가 옆에 있다면 어떻게 해야 할지 물어보기 좋을 텐데 말이죠.

 

하... 누가 좀 도와주세요.


난감한 상황에 맞닥뜨렸을 때 물어볼 선배가 없다면, 혼자서 현장에 나가기가 두렵다면, 네트워크 운용 및 유지 보수 업무의 현장을 느끼고 싶다면, 여기 이 책을 주목하세요. 25년이 넘는 현장 경험을 가진 저자가 자신의 현장 노하우를 가득 담아 네트워크 현장에서 고군분투해야 하는 독자들을 위해 쉽고, 재미있고, 현장감 넘치는 책을 만들었습니다.

 

현장에 나갈 땐 이 책을 꼭 챙겨 가세요!


저자는 네트워크 운용은 사무실에 있지만 말고 현장의 최전선으로 향하라고 얘기합니다. 사무실에서는 알 수 없는 현장을 경험해보고 현실을 마주하라고 조언합니다. 책으로나마 간접적으로 현장을 경험하고 당신의 네트워크 운용, 유지 보수의 실력을 키워보세요.

 

■ 미리보기(차례, 옮긴이 머리말, 시작하며, 0장 이 책의 사용법, 1장 물리 설계 일부)

 

 

■ 도서구매 사이트(가나다순)

  [교보문고]  [도서11번가]  [알라딘]  [예스이십사]  [인터파크]  [쿠팡]

 

■ 제이펍 소식 더 보기(제이펍의 소통 채널에서 더욱 다양한 소식을 확인하세요!)

  네이버 책  포스트  유튜브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