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간 전 책 소식

네? 제가 코딩 테스트 합격이라고요?

편집자는 귀여운 걸 좋아합니다. 표지도 세상 귀엽게 만들었어요. 귀여운 걸 좋아하는 많은 개발자 준비생과 이직 준비 중인 개발자의 눈길을 끌었으면 좋겠어요. 유명 IT 기업에 입사하고 싶다면 꼭 거쳐야 하는 길이 알고리즘 코딩 테스트잖아요. 이 책의 저자는 깃허브에서 스타를 10만 개 이상 받은 알고리즘 강좌를 진행하고 있어요. 그만큼 내용이 탄탄하고, 반드시 도움이 될 거예요. 

 

귀여움이 세상을 구한다


이 책은 리트코드의 문제를 수록했어요. 리트코드는 사용자도 많고 문제도 2,000개 이상 보유하고 있어요. 그중에서도 테스트에 자주 나오는 75가지 문제만을 엄선했답니다. 이 책의 한국어판에서는 리트코드를 처음 접하는 독자를 위해 리트코드 사이트 사용법을 부록으로 추가했어요. 그러니 처음 리트코드를 알게 된 독자분들도 편하게 이 책을 집어주세요.

 

나도 이제 멋진 개발자가 될 테야

 

사실 이 책은 편집자의 첫 책이에요. 그만큼 애정이 남다르기 때문에 책을 만드는 데 혼신의 힘을 다했어요. 독자분들의 가독성을 위해 코드에 한 땀 한 땀 색을 칠하고, 교정도 수없이 봤답니다. 다음은 편집자가 가장 기뻤던 베타리더 후기예요.

 

알고리즘에 대한 서적은 서점의 한 코너 전체를 차지할 정도로 많습니다. 하지만 이 책은 수많은 책 속에서 굉장히 독보적인 책이 될 것입니다. 프로그래밍 언어의 문법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알고리즘 문제 풀이에 초점을 맞췄으며, 답안만 제시하지 않고 답안으로 가는 모든 과정을 코드와 그림으로 전부 설명해놓았습니다. 어려워 보이는 문제를 앞서 다뤘던 문제들로 나누는 과정은 마치 마술과 같아서 단순한 설명서가 아닌 비법서에 가까운 책입니다. - 김태근

 


이 마술과 같은 책이 여러분을 코딩 테스트 합격으로 이끌 거라고요!

 

 

■ 미리보기(차례, 옮긴이 머리말, 베타리더 후기, 머리말, 이 책에 대하여, 이 책을 읽는 법, 0장 일부)

 

■ 도서구매 사이트(가나다순)

  [교보문고]  [도서11번가]  [알라딘]  [예스이십사]  [인터파크]  [쿠팡

 

■ 제이펍 소식 더 보기(제이펍의 소통 채널에서 더욱 다양한 소식을 확인하세요!)

  네이버 책  포스트  유튜브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