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서 새로운 세계를 만든다는 건 정말 멋진 일이에요. 편집자도 매일 저녁 퇴근 후 게이머로서 새로운 세계를 즐긴답니다. 게임을 켜면 마감이 얼마 안 남았다는 압박과 현실은 날아가 버리고, 오로지 저 자신과 게임 캐릭터만 남습니다. 이런 게임을 만들고 계신 여러분, 정말 멋져요!
하지만, 게임을 만들다 보면 힘들어지는 순간이 오기 마련이에요. 열심히 코드를 짰는데 과거에 썼던 코드가 이해되지 않거나, 항상 같은 패턴만 도돌이표처럼 반복하는 것이 싫증 날 수도 있겠죠.
미래의 나, 혹은 동료를 위해 가독성 좋고 깔끔하면서 효율적인 코드를 만들고 싶으신가요? 필요한 곳에 적절한 패턴을 사용하고 싶으신가요? 그런 여러분을 위해 게임 디자인 패턴 책을 준비했습니다!
이 책은 저자가 강조하듯 디자인 패턴 자체를 공부하는 책은 아닙니다.
가상의 기획서를 참고해 레이싱 게임을 제작해보며, 몇몇 디자인 패턴을 적용해가며
문제를 해결한다는 취지의 학습서입니다.
평소 디자인 패턴을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에 적용해보고 싶었던 개발자에게
실용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최초의 기술 서적입니다.
유니티 개발자로서의 경력을 시작하거나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설계를 추구하고자
하는 프로그래머에게 강력히 추천하는 바입니다. - 심백선(게임 개발자)
게임 개발자 여러분, 힘드실 때는 디자인 패턴을 사용해보세요. 그리고 더 새롭고 재미있는 세계를 만들어주세요. 건강 챙기시는 것도 잊지 말고요. 편집자가 항상 여러분을 응원할게요!😊
■ 미리보기(차례, 지은이·옮긴이 소개, 기술 감수자 소개, 옮긴이 머리말, 베타리더 후기, 감사의 글, 이 책에 대하여, 1장, 2장 일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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