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안내

IT개발자들을 위한 깜짝 설문조사 당첨자 안내입니다.

2011/04/13 - [이벤트 안내] - IT개발자들을 위한 깜짝 설문조사!!!

지난 4월13일에 위의 글과 같은 설문조사를 진행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일부러 시간을 내어 고민해보시고 좋은 의견들을 주셨습니다. 댓글은 물론 이메일과 전화로까지 의견들을 보내주셨는데요, 생각하지도 못한 좋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 번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출판사의 수익을 독자들에게 환원할 수 있는 방법들을 다양하게 제시해주셨는데, 그 안에 담겨 있는 핵심은 소통이었던 것 같습니다. 저자 혹은 역자들과 독자들의 소통을 지금보다 더 세련된 방법으로, 그리고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방법으로 해달라는 주문들이 핵심이었던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이 제시해주신 방법들을 올해 안에 하나하나씩 실천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자, 그럼 이제 선정자 발표를 해야 할 때네요.
참가하신 분들 중 한 분을 뽑아 저희가 출간한 책들 중 원하시는 책 10종을 보내드리기로 했었는데요, 다들 좋은 의견을 주셔서 선정하는 데 한참을 고심했습니다. 그래도 한 분을 뽑아야 하는지라...
간밤에 좋은 꿈을 꾸신(?)이 아니라 기발한 제안을 해주신 lispholic님이 선정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제이펍 도서 10권 당첨자"
lispholic

어떤 제안인지는 AAA+ 기밀사항(-,.-)이라 말씀드리지 못함을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lispholic 님에게는 메일로 따로 이벤트 결과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이전 설문조사 시에는 없었던 사항이지만, 참가해주셨던 분들 모두에게도 감사의 의미로 자그마한 선물을 드리고자 합니다. ^^*

저희가 출간한 책들 중 원하시는 1권을 보내드리겠습니다. 단, 택배비는 착불(ㅠㅠ)입니다.

참가하셨던 분들 중 책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내용을 기재하여 출판사 메일(jeipub골뱅이gmai.com)으로 5월15일까지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참가하셨던 아이디나 필명:
원하시는 제이펍 도서명:
본인의 휴대폰 번호:
책 받을 주소:
책 받는 분 이름:

참가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끝으로 이만 인사를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애정을 갖고 지켜봐주시면 좋은 책, 멋진 이벤트로 답례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