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간 전 책 소식

해커가 되어 사이버 공격을 방어하자

모든 것이 연결되는 시대, 현대 사회에서 사이버 보안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사회 전반에서 디지털화가 진행되면서 사이버 공격은 단순히 개인 정보뿐만 아니라 기업 비밀, 금융 거래, 정부 시스템 등 정치적, 사회적, 경제적인 면에 모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개인 정보 유출에서 시작해, 기업에 경제적 손실을 가하고, 나아가 인프라 파괴 등 국가 안보까지 위협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사이버 보안을 잠재적인 위협에 대비하는 핵심 요소로 생각해야 합니다. 적절한 보안 조치를 취하고, 강력한 암호화를 사용하며, 취약점을 감지하고 보완하는 등의 사이버 보안에 힘써야 합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안전을 지키는 든든한 뒷모습!

 

OccupyTheWeb은 HACKERS ARISE를 통해 해커가 되고자 하는 수많은 사람을 돕고 있습니다. 또한, 미군(육군, 해군, 공군)과 미국 정보 부서(CIA, FBI, NSA, DIA)와 함께 사이버 보안 임무를 수행했습니다. 이러한 경험에서 사이버 보안 기술자가 뛰어난 해커가 되는 것에 리눅스를 다루는 실력이 걸림돌이 되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어려워하는 부분을 시원하게 알려주기 위해 해커로서 꼭 알아야 할 리눅스 지식을 담은 이 책을 썼습니다. 아마존 리눅스 분야 1위, 해킹 분야 1위 도서로 해커가 되고자 하는 여러분의 꿈을 키워보세요.

 

곧 출간 됩니다!

 

최고의 방어는 최고의 공격을 이해하는 것이다.

 

"최고의 방어는 최고의 공격을 이해하는 것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해커의 시각으로 사이버 보안의 취약점을 파악하고, 사이버 공격에서 우리의 안전과 안정을 지킬 수 있는 든든한 보안 전문가가 되어봅시다.

 

 

주요 내용

■ 가상머신에 칼리 리눅스 설치 및 실행
■ 위치 찾기, 로그인 점검, 파일 탐색 등 리눅스 기본 명령어 이해
■ 텍스트 조작, 파일 및 디렉터리 권한 관리, 소프트웨어 추가 및 제거 실습
■ 사용자 환경변수 관리, 프로세스 관리, 태스크 자동화 실습
■ 네트워크 분석 및 관리, 로깅 시스템, 커널 모듈 관리의 이해
■ 배시 스크립트 작성, 파이썬 스크립트 기초 학습

 

■ 미리보기(차례, 시작하며, 본문 일부)

 

■ 도서구매 사이트(가나다순)

  [교보문고]  [도서11번가]  [알라딘]  [예스이십사]  [인터파크]  [쿠팡

 

■ 제이펍 소식 더 보기(제이펍의 소통 채널에서 더욱 다양한 소식을 확인하세요!)

  포스트  유튜브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