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간 전 책 소식

3년 연속 영상 편집 1위인 데는 다 이유가 있겠죠?

2020년 1월 출간 후 2023년 6월까지 3년 이상 꾸준히 독자의 선택을 받은 영상 편집의 대표 도서!
《유튜브 영상 편집을 위한 프리미어 프로》가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20만 구독자와 1,000만 조회수, 3년 연속 1위로 검증된 프리미어 프로 특강이
2023년 최신 기능과 더욱 탄탄해진 구성으로 찾아왔습니다.

 

 

유튜브 영상 편집에 관심 있는 사용자라면 한 번쯤 들어 본 그 이름, 조블리! 유튜브에서 영상 편집 관련 동영상 콘텐츠를 올리며 활동하는 대표적인 크리에이터 중 한 명입니다.

https://www.youtube.com/조블리


조블리 저자는 10년 이상 영상 편집을 하면서 쌓은 노하우와 《유튜브 영상 편집을 위한 프리미어 프로》 출간 후 독자들의 피드백을 모두 반영하여 최신작 《진짜 쓰는 프리미어 프로 영상 편집》을 집필하였습니다. 무엇보다 초보자의 마음을 헤아려 작은 부분도 놓치지 않으려는 꼼꼼함과 친절한 설명이 책에 가득 녹아 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유튜브 영상 편집에 입문할 수 있습니다.

《진짜 쓰는 프리미어 프로 영상 편집》은 영상 편집을 위해 꼭 알아야 할 내용만 8개의 챕터로 나누어 구성했습니다. 영상 편집을 위한 기본 이론부터 컷 편집, 실전 편집, 자막 편집, 오디오, 색 보정, 그리고 출력까지 단계별로 학습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필요한 내용만 골라서 학습할 수도 있습니다.

 

 

어렵거나 궁금할 땐 저자의 유튜브 채널에 방문해 보세요!
《진짜 쓰는 프리미어 프로 영상 편집》에는 책 곳곳에 QR 코드가 삽입되어 있습니다. QR 코드를 스캔해 보면 책을 학습하는 데 도움이 될 만한 참고 동영상 강의를 빠르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저자의 유튜브 채널에 방문해 보면 프리미어 프로 이외에도 다양한 그래픽 프로그램 관련 노하우와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조블리

 

독자 여러분께

안녕하세요? 영상 편집 크리에이터 조블리(조애리)입니다! 이 책은 더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대부분의 예제를 새롭게 교체했으며, 최신 버전의 내용을 듬뿍 담았습니다. 아직은 영상 편집이나 프리미어 프로가 낯설고 생소하더라도 프리미어 프로가 조금은 친숙해지면서 영상 편집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 될 것입니다. 부디 이 책으로 영상 편집을 재미있게 배우고, 여러분의 소중한 추억을 생생한 영상으로 편집하여 간직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 저자 머리말 중

 

여러분을 위한 책입니다!

  • 프리미어 프로로 영상 편집을 시작하려는 입문자
  • 더 나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싶은 유튜브 크리에이터
  • 마케팅에 영상 콘텐츠를 활용하려는 SNS 마케터
  • 가족의 일상을 영상으로 기록하고 싶은 일반인

 

■ 미리 보기(앞표지, 목차, CHAPTER 일부, 뒤표지)

 

 

■ 예약구매 사이트(가나다순)

교보문고 / 도서11번가 / 알라딘 / 예스이십사 / 인터파크 / 쿠팡

 

 

■ 제이펍 소식 더 보기(제이펍의 소통 채널에서 더욱 다양한 소식을 확인하세요!)

네이버 책 / 포스트 / 유튜브 / 인스타그램 / 트위터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