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판사 항해기

제이펍 CI 중 괜찮은 디자인에 대한 번호를 적어주세요


드디어 기다리던 회사 CI에 대한 시안을 받았습니다. 디자이너께서 욕심이 많아서인지 무려 7개나 제이펍 CI에 대한 시안을 주셨는데요, 저도 고르기 무척 애매하네요. 각 CI마다 느낌이 다 틀려서 말입니다. 각 CI에 대한 의견을 받고자 하는데 여러분들의 의견을 참고하여 결정하려고 합니다. 기탄없는 의견이나 선호하는 디자인 번호를 댓글로 달아주세요. 의견 주신 분들 중에서 추후 무작위 선별하여 첫책이 나오면 선물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각 CI에 대한 설명은 디자이너의 디자인 의견을 간략하게 요약한 것들입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소형/틈새/소비자의 가려운 곳 긁어주기/신선함/기발함/젊음(동시대)/발빠른/... 등등의 컨셉으로 작업했습니다.

1. '필요한 곳에 꼭 맞는 맞춤형 퍼블리싱'이라는 내용을 담고 있음. 집 이미지는 형태적으로 규모와 안정감을 주어 퍼블리싱그룹이라는 이미지로 확대됨을 기대.

2. joker+jpub '예측불가능한 히든카드'라는 의미를 담고 있음. 특히 IT관련서들이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흐르고 있는 지금, 심볼과 로고만으로도 IT분야에 다크호스로 비쳐질 수 있을 것을 기대.

3. 이니셜 J를 활용한 시안. IT느낌과 모던한 느낌을 적절히 접목시킴.

4. 로고를 보면서 위트가 느껴지는 시안. 표지의 다른 요소들과 결합하면 효과 증대될 것으로 기대.

5. 의미보다는 로고타입의 산뜻한 느낌으로, 읽히기도 쉽고 한 눈에 쏙 들어오는 시안.

6. 최근 변경된 웅진CI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한 시안. 다소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느낌이 있음.

7. 모던하면서 세련된 맛의 시안. 주목성을 높였음.


여러분들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