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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탈자 정보

[게임 밸런스 수치 기획 바이블] 오탈자

현재까지 발견된 이 책의 오탈자 정보와 오류를 안내합니다. 집필/번역/편집 시에 미처 확인하지 못하고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아래의 오탈자 사항은 추후 재쇄 시에 반영하겠습니다.

이 밖의 오탈자 정보를 발견하시면 출판사(help@jpub.kr)로 연락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최종 수정일: 2024년 11월 11일
2쇄본 오탈자

13쪽(ralidorum 님 제보):

<판타지 타운Fantasy Town> ->

<꿈의 정원>

 

13쪽, 33쪽, 95쪽, 119쪽(j11nwoo 님 제보):

<펜타스톰> ->

<왕자영요>

 

52쪽 표 3.2 레벨 30일 때 방어 수치:

240 ->

2,400

 

96쪽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장비 레벨 계산 공식(임재국 님 제보):

장비 레벨 = [Σ (속성 수치 × 속성 계수) log 2 / log1.5] * (log 2 / log 1.5) ->

장비 레벨 = [Σ (속성 수치 × 속성 계수) log 2 / log1.5] * (log 1.5 / log 2)

 

209쪽 [5] 생애주기 가치(LTV):

생애주기 가치 = 활성 유저의 평균 결제율 × (1 ÷ 주기 이탈률) ->

생애주기 가치 = 활성 유저의 평균 결제액 × (1 ÷ 주기 이탈률)

 

211쪽 표 6.1 노트:

월 LTV = 활성 유저의 평균 결제율 × (1 ÷ 월 이탈률) ->

월 LTV = 활성 유저의 평균 결제액 × (1 ÷ 월 이탈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