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간 전 책 소식

아름다운 책이 좋은 책이다?

갑자기 뚱단지 같은 얘기를 꺼냈습니다. 책 디자인이 예쁘고 아름답다고 해서 책 내용이 저절로 좋아질 수는 없겠죠. 그러나 좋은 내용을 아름답게 디자인할 수는 있을 겁니다. 실제 그런 책들도 꽤 많고요. 저자와 출판사의 노력과 감각, 능력 등에 따라 그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요. 



이번에 저희가 펴내는 [자바스크립트 & 제이쿼리: 인터랙티브 프론트엔드 웹 개발 교과서]가 위에서 말한 것처럼, 출판사와 저자의 노력과 감각, 능력이 잘 어우러진 책이 아닐까 싶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국내 저자가 집필한 국내서가 아니라 번역서라는 게 옥에 티라면 티이겠네요. ^^; 

저희 제이펍도 내공을 좀 더 쌓아 콘텐츠도 좋고, 디자인도, 가독성도 좋은 책을 꼭 내도록 해보겠습니다!

각설하고, 아래에 본문 몇 컷을 공개합니다!





어떻나요? 마치 화려한 잡지를 보는 듯한 느낌마저 드는 이 도서는 작년 여름에 출간되었는데, 출간 후 지금까지 자바스크립트 분야 판매 1위 자리를 한 번도 놓치지 않은 도서이기도 합니다. 심지어 프로그래밍 서적으로는 드물게(정말 희.귀.하.게) 아마존 전체 3위까지 올라간 적이 있었죠. 하도 신기한 일이라 캡처까지 해뒀었는데, 오늘 이렇게 공개되는군요..



어떻게 생겨먹은 책인지는 아래 비디오를 살펴보세요.^^; 원서와 1:1 편집을 했으니 영어가 한글로 바뀐 것 말고는 똑같습니다. 그리고 그 아래 샘플 PDF도 참고하시고요. 


https://vimeo.com/102553634


HTML과 CSS 기본 개념 정도만 알고 있는 웹 디자이너, 프로트 엔드 웹 개발자, 그리고 프로그래밍 공부를 하려는 일반인들에게 정말 자신있게 강추합니다! 출간 후 자세한 내용으로 다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샘플 PDF(컬러 편집이라 용량이 커서 링크로 올려드립니다)

https://goo.gl/mWbGUg


도서구매 사이트(가나다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