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간 전 책 소식

《스프링 인 액션》이 4판으로 돌아왔습니다!





스프링을 배우려는, 그리고 스프링을 현업에서 사용하고 있는 많은 자바 개발자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스프링 인 액션》의 제4판이 드디어 출간 준비를 모두 마쳤습니다. 


전 세계에서 10만 명이 넘는 개발자가 이 책을 애독하였고, 그 인기를 반영하듯 국내에서는 2006년 에이콘 출판사에서 1판을, 2008년 ITC 출판사에서 2판을, 그리고 2012년에 저희 제이펍에서 3판을 연달아 펴냈습니다. 그리고 3판이 나온 지 거의 만 4년만에 전면 개정된 4판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출판사가 변경되었긴 했지만, 이렇게 한 책이 꾸준하게 번역 출간되는 서적도 국내에서는 그리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번역서 기준 14개 장 544쪽(원서: 426쪽)의 3판에 비해 21개 장 752쪽(원서: 626쪽)의 이번 4판에서는 그 내용이 대폭 보강되었습니다. Spring 4.x 버전에 맞춰 전면 개정된 이번 4판에서는 4개의 파트를 통해 다음과 같은 내용을 주로 다루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샘플 PDF를 참조하세요~


  • 1부에서는 스프링 프레임워크의 필수인 스프링 컨테이너, 종속객체 주입(DI, Dependency Injection)과 애스펙트 지향 프로그래밍(AOP, Aspect-Oriented Programming)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책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 기초가 되는 내용들도 포함합니다.
  • 2부에서는 웹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기 위해 스프링을 어떻게 사용하는지를 설명합니다. 
  • 3부는 애플리케이션의 프런트엔드에서 데이터가 어떻게 처리되고 유지되는지에 대해 살펴봅니다. 
  • 마지막 4부에서는 다른 시스템과 스프링 애플리케이션의 통합 방법을 설명합니다. 



연말연시 자바 개발자를 위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강추합니다! 출간(29일) 후 다시 자세한 내용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샘플 PDF(차례, 옮긴이 머리말, 머리말, 감사의 글, 이 책에 대하여, 베타리더 후기, 1장 '스프링 속으로', 2장 '빈 와이어링' 일부)

스프링인액션(제4판)_sample.pdf


■ 도서구매 사이트(가나다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