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간 전 책 소식

믿고 보는 iOS 개발서!

매년 개정되는 iOS 개발 서적이 올해도 어김없이 개정되어 출간됩니다. (저작권자와 5년 판매 계약을 맺고 펴내는 출판사로서는 1년에 한 번씩 개정해야 하는 서적이 그리 달갑지 않기도 합니다. ^^;) 국내 iOS 개발자들의 레퍼런스로, iOS에 입문하는 분들에게는 입문서로서 그 역할을 톡톡히 해왔던 [핵심만 골라 배우는 iOS 9 프로그래밍] 출간이 25일로 예정되었습니다. 



iOS 9 SDK, Xcode 7, 그리고 스위프트 2 프로그래밍 언어를 이용하여 iOS 애플리케이션을 생성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술을 다루고 있는 이 책은 (비록 한 개 장이 짧긴 하지만) 총 105개 장, 972쪽의 방대한 분량으로 여러분을 찾아갈 예정입니다. 좀 더 일찍 출간했더라면 하는 아쉬움도 있지만, 책 한 권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물리적인 시간이 있다 보니 지금에서야 나오게 되었네요. 기술 서적이 반드시 갖춰야 하는 정확성을 기하기 위한 필수불가결한 시간이라고 봐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닐 스미스(Neil Smyth)의 iOS 책 시리즈 번역을 책임지고 계시는 황반석 역자님께서 이번에도 빠르고 정확한 번역을 위해 많이 애써주셨는데,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 번 고맙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미리 살펴보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샘플 파일을 올려드립니다. 출간 전에도, 출간 후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샘플 PDF(차례, 옮긴이 머리말, 머리말, 1장 '시작하기', 2장 '애플 개발자 프로그램 가입하기', 3장 'Xcode 7과 iOS 9 SDK 설치하기', 4장 'Xcode 7 가이드 투어')

핵심만골라배우는iOS9프로그래밍_sample.pdf


■ 도서구매 사이트(가나다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