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안내

2017년 4월 서평 이벤트 결과

5월은 푸르구나~ 어↗른↘이↗ 세↗↘상↘~

여러분 연휴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늘 그렇지만 긴 연휴도 제대로 된 계획 없이는 금세 허망하게 지나가버리는 듯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내일은!! 아주 중요한 계획! 일정! 있다는 거 모두 잘 아시죠?

미리 해치우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그러지 못하신 분들은 미래를 결정할 내일의 중요한 계획을 꼭 실천하셨으면 합니다!


그나저나 발표를 그만 두 달이나 건너뛰었네요;;;

3월은 발표일쯤까지 응모자분이 없었어요......(침울) 신학기철이라 그릉가......

4월은 응모 투고가 기간이 애매해서 미리 뽑히신 분들께 양해를 구하고 혹 더 있을 응모분과 합산해 발표하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본의 아니게 두 달 건너뛰고 돌아온 서평 이벤트 발표입니다ㅠㅠㅠㅠ


요즘 대기질 상황이 너무 안 좋더라고요; 초미세먼지다, 황사다, 뭐다...

둔한 제가 느끼기에도 너무 심해서 목이랑 코가 따갑고 간질간질합니다.

거기다 민들레 홀씨마냥 육안으로도 뚜렷하게 보일 만큼 굵은 꽃가루발까지;;

사랑하는 제이펍 독자님들! 모쪼록 매일매일 대기질 체크 잘하셔서 마스크도 꼭!! 챙겨 쓰고 다니시고

그나마 대기질 괜찮은 날에는 산책도 많이 하시고 광합성도 많이 하셔서 건강 챙기시기 바랍니다.


탁한 공기 속에서 서평 이벤트 담당자의 숨통을 한 줄기 산소처럼 뻥 틔워주신 이달의 당첨자분을 발표합니다!!


김○호blackstones염○철 입니다!


김○호 님의 셀로 배우는 인공지능》 서평

blackstones 님의 처음 만나는 자바스크립트》 서평

염○철 님의 인크래프트로 배우는 파이썬 프로그래밍》 서평


오 이거 역대 최다 당첨자를 기록한 것 같은데요?!

우왕 햄볶해!! 기쁘다!!

독자님들 감사합니다!!;ㅈ;/


보내주신 서평들은 앞으로도 전 직원 모두가 소중히 읽고, 독자님들의 애정어린 관심과 조언에 따라 더 좋은 책을 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슬프지만 이젠 널 보내줄게... 전기장판...<- (집이 추워서 벚꽃도 다 진 지금까지 전기장판 튼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