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끈따끈 뉴스

안드로이드 코리아 2010


조금, 아니 많이 늦긴 했지만 아직 등록하시지 않은 분들을 위해 올려봅니다.

최근 몰아쳤던 아이폰의 광풍이 조금 사그라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열흘 만에 10만 대 판매라는 기록적인 수치가 3주 만에 12만 대로 떨어졌네요. 대기수요자들 중심으로 많이 구매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도 내년 IT의 화두 중 하나는 스마트폰을 중심으로 한 모바일일 것입니다. 삼성과  LG의 스마트폰들이 올해 물꼬를 터주었고, 아이폰이 기폭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내년에 전 세계적으로 출시될 30여 종의 안드로이드 폰과 윈도우모바일 7.0을 탑재한 윈폰들이 아이폰과 함께 춘추전국시대에 들어가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최근 저희 출판사에서 출간한 [프로페셔널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개발] 또한 이러한 분위기를 타고 판매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갑자기 늘어난 판매로 인해 이번 주 일부 서점에 책이 공급되지 못하는 품절을 빚기도 했고요, 내일부터는 정상 공급될 것 같습니다. 구매하시려는 독자분들에게는 죄송하다는 말씀을 이 자리를 빌려 드립니다.

이번 컨퍼런스의 주제는 정말 모두 다 들어보고 싶을 정도로 좋네요. 기술적인 것들 외에도 흐름과 전망 등을 읽기에 좋은 자리가 될 것 같습니다. 만나뵙고 싶은 분들도 있는데 저는 회사 업무로 접수를 못하는 것이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2010년 IT의 중심에 함께 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한번 관심을 가져 보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안드로이드 코리아 2010] 등록신청

발표자보기
 발표자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