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안내

2017년 11월 서평 이벤트 결과

이제 12월. 본격적인 한파와 함께 겨울이 찾아왔습니다.

예상보다 훨씬 일찍 찾아온 첫눈 소식에 올 겨울은 더 추우려나 싶어 살짝 무섭기까지 하네요ㅠㅠ


제이펍 사무실이 있는 파주는 제법 눈이 오다 못해 그 눈이 죄다 얼어서 여기저기 아이스링크장이 개장하였습니다.

덕분에 아침마다 빙판길에 미끄러질 뻔해 아찔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니네요; 

모쪼록 사랑하는 제이펍 독자님들은 외출하실 때 겹겹이 옷 든든히 입으시고,미끄러운 빙판길은 요리조리 잘 피해다니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날은 춥지만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와 이 연말만의 묘한 분위기는 사람을 참 설레게 만드는 것 같아요!

독자님들 모두 본인이 아끼고 사랑하는 분들과 즐겁고 행복한 크리스마스와 연말 알차게 보내실 수 있도록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그럼 이 두근거리고 설레는 마음을 가득 담아 이번 달의 당첨자분을 우렁차게 발표해 보겠습니다!!


바로 유○준 입니다!


유○준 님의 인공지능 70~재미있게 알아보는 AI 키워드~》 서평 


저희가 기대하는 가장 이상적인 서평을 써주시지 않았나 하네요. 리뷰를 읽으면서 담당자로서 기쁘고 몹시 흡족하였답니다.

귀한 시간 내주어서 좋은 리뷰 작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이런 좋은 서평에 안주하지 않고 더욱 더 좋은 책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절치부심하고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니 이후에도 저희 제이펍 도서에 대해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사랑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다사다난했던 2017년이 가네요... 내년엔 더 좋은 일만 있기를!! 있어야 돼!! 제이펍 대박 기원~~~~!!!!!<-